혜량그룹-한중미디어센터, MOU 체결

뉴스 제공
한중미디어센터
2018-11-20 14:08
서울--(뉴스와이어)--미디어 콘텐츠 제작 전문그룹 주식회사 혜량그룹(대표 신서윤)이 해외 진출을 꾀하는 국내 기업 기 살리기에 나섰다.

혜량그룹은 10년간 중국에서 80여편 콘텐츠를 제작, 유통하며 간접광고(PPL) 등을 통해 중국 기업의 인지도와 매출 상승에 탁월한 효과를 내었다. 올해 12월 30일부터 방영되는 프로그램의 편성은 동시 10억뷰 이상이 나오는 Special A타임으로, 사드 논란 이후 최초의 한중 공동 프로젝트이다.

이런 상황적 배경으로 혜량그룹은 국내 파트너 기업으로 한중미디어센터 주식회사(대표 안찬형)를 선정하고 전략적 MOU를 위한 계약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혜량그룹의 김민균 이사는 “기존의 바이어 매칭을 주제로 형식적인 사업설명회의 맹점을 탈피하고 적지않은 돈을 들이고도 중국에서 성공하지 못하고 철퇴하는 기업들은 혹시나 하는 기대심리와 잘못된 마케팅 방향성에 있다”고 밝혔다

한중미디어센터 안찬형 대표는 “바이럴마케팅과 스토리텔링, 고정된 14억 중국인의 눈을 사로잡은 전문콘텐츠 방송채널은 중국인들의 지갑을 열게 하는 마법과도 같은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이다”며 “기업 홍보에 많은 비용 절감 효과와 중국 전 지역 소비자에게 어필과 구매는 물론 실제 구매력을 지닌 바이어까지 직접매칭을 통해 계약까지 진행한다”고 말했다.

또한 안 대표는 “혜량그룹의 노하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국내 기업의 인지도 및 매출 상승의 균형 있는 발전을 위해 중국 진출을 꾀하는 유망기업 발굴과 추천에 힘쓰겠다”고 덧붙였다

12월부터 콘텐츠 및 시리즈별로 제작 진행 중이며 재방송 및 국내 네이버TV, 온라인 전 채널까지 동시 오픈되어 기업의 성장에 매우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판단된다.

1차 방영 예정인 결혼 준비과정을 다룬 결혼이야기의 광고 및 마케팅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한중미디어센터 홈페이지 내 접수가 가능하다.

한중미디어센터 개요

중국에 진출한 상당수의 기업들이 혹시나 하는 기대심리와 잘못된 마케팅 방향성으로 매우 힘든 경영환경에 빠지곤 한다. 한중미디어센터는 바이럴마케팅과 바이어매칭, 완벽한 스토리텔링으로 14억 중국인의 눈을 사로 잡는 전문방송콘텐츠로 중국인들의 지갑을 열게하는 마법과도 같은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이다. 기업 홍보에 많은 비용 절감 효과와 인지도 및 매출상승의 균형 있는 발전을 위해 힘쓰겠다.

웹사이트: http://www.kcmediacenter.com

연락처

한중미디어센터
안찬형 대표
031-987-335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중미디어센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