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츠 코리아, 2018 블랙프라이데이 3대 키워드로 다이슨·LG TV·나이키 에어맥스 선정

자체 데이터 기반 블랙프라이데이 예상 인기 키워드 공개

고객을 위한 실시간 인기상품과 세일 정보 및 최대 12% 캐시백 제공

뉴스 제공
이베이츠
2018-11-20 09:24
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글로벌 온라인 캐시백 기업 이베이츠 코리아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25일까지 실시간 인기상품과 핫딜 정보를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이와 함께 최대 12% 상향 캐시백 혜택을 제공해 최저가 쇼핑을 노리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베이츠, 다이슨 무선청소기 등 블랙프라이데이 인기 상품 추천

이베이츠는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기간 동안 한국 소비자들을 위해 실시간 인기 상품 정보를 제공하고 다이슨 V8 앱솔루트, LG 65인치 스마트 TV, 나이키 에어맥스 97을 주목해야 할 인기 상품으로 꼽았다. 가전제품과 명품 온라인 쇼핑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에는 다이슨 무선청소기, 스마트 TV, 스피커, 명품 잡화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다이슨 미국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다이슨 V8 앱솔루트를 29% 할인된 가격인 355 달러에 판매하고 3종 키트를 무료로 추가 증정한다. 이베이츠를 통해 3% 캐시백을 적용할 경우 최저가 쇼핑이 가능하다. 또한 LG 65인치 스마트 TV는 이베이(ebay)에서 45%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며 월드 워런티가 보장되어 국내 1년 무상 A/S를 받아볼 수 있다. 작년 블랙프라이데이에도 인기가 높았던 마샬 액톤 스피커도 주목받고 있다. 패션 의류 중에서는 스테디셀러로 꾸준히 사랑받는 나이키 에어맥스 97와 생로랑 컬리지백이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블랙프라이데이 연중 최저가 세일로 자리매김

미국 전통 온라인 쇼핑몰 중심으로 시작된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은 전 세계 유통업체의 가장 큰 연례 행사로 점차 중국과 국내 온라인 쇼핑몰, 유럽 명품 온라인 쇼핑몰까지 참여하며 최대 90% 할인 등 최저가를 내세운 할인 경쟁이 심화되고 있다. 2017년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가장 많은 매출을 기록한 상위 5개 쇼핑몰 역시 △폴로 랄프로렌 △이베이 △다이슨 △육스 △마이테레사로 미국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해 유럽 명품 온라인 쇼핑몰의 매출이 높았으며 가전제품과 명품 판매도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2018년은 세일 기간과 규모가 더욱 늘어나면서 2017년보다 더 높은 매출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된다

◇가전제품 직구 최적의 시기로 최저가 세일 진행

블랙프라이데이는 국내 판매가 대비 가격 경쟁력이 있는 청소기나 TV와 같은 대형가전의 최저가 세일이 동시다발적으로 진행되어 가전제품 직구 최적의 시기로 꼽힌다. 삼성과 LG는 직구 상품에도 국내 A/S를 지원해 작년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전자제품 온라인 쇼핑몰인 뉴에그(Newegg), 월마트(Walmart), 로우스(Lowe’s)는 전년 동기 대비 약 1350%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 11번가 해외직구의 경우에도 지난 해 블랙프라이데이 당일 오전에만 150대 이상의 TV가 판매됐다. 또한 소형가전 수요도 많이 증가해 2017년 인기 상품이던 마샬, 하만, 보스 스피커에 이어 올해는 애플 에어팟 등 블루투스 이어폰이 소비자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임수진 이베이츠 코리아 이사는 “그동안 다년간의 경험을 통해 축적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블랙프라이데이 실시간 세일정보 및 특가상품을 고객들에게 최대한 빠르게 제공할 예정”이라며 “연말에만 경험할 수 있는 이베이츠 캐시백 및 할인코드를 통해 고객들이 최저가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베이츠(EBATES) 개요

1998년 설립된 글로벌 온라인 캐시백 기업이다. 1600개 이상의 브랜드와 제휴를 맺고 이베이츠 웹사이트를 경유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 일부를 캐시백으로 환급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용자와 브랜드를 연결하고 쿠폰, 할인, 프로모션, 특가, 무료배송 등을 제공해 고객이 상품을 구매하는 과정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베이츠는 미국, 캐나다, 일본, 한국 4개 국가에서 캐시백 웹사이트를 운영 중이며 설립 후 지금까지 1조1000억원(10억달러)이 넘는 캐시백을 고객에게 지급했다.

이베이츠 블랙프라이데이 관련 웹페이지: http://www.ebates.com/kr/blackfriday

웹사이트: http://www.ebates.kr

연락처

이베이츠 코리아 홍보대행
KPR
김희재 대리
02-3406-229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