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오니아, 국내 스타트업 위한 해외 진출 세미나 개최

제이피컴퍼니∙데이블, 해외 시장 진출 성공 사례 공유

28일 오후 5시 서울 위워크 종로타워점 33층에서 진행

뉴스 제공
페이오니아
2018-11-20 09:14
뉴욕--(뉴스와이어)--글로벌 전자상거래를 위한 통합 결제 서비스 기업 페이오니아 코리아(대표 이우용)가 28일 오후 5시부터 서울 위워크 종로타워점 33층에서 국내 스타트업을 위한 해외 진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해외 시장으로 진출하고 싶지만 어디서부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는 국내 스타트업을 위해 마련됐다. 공식 행사 후에는 참석자들과 함께 하는 자유로운 네트워킹 시간도 진행된다.

이날 행사에서 페이오니아 코리아는 국내 스타트업이 해외 시장에 진출해야 하는 이유와 글로벌 마켓플레이스에 대해 설명한다. 또한 페이오니아를 이용해 해외 다양한 고객에게 대금을 지불하고 수령하는 방법을 안내한다.

페이오니아를 통해 성공적으로 해외에 진출한 국내 스타트업의 성공 사례도 공유된다. e뷰티 기업 ‘제이피컴퍼니’ 전지명 대표, 빅데이터 기반 개인화 콘텐츠 마케팅 플랫폼 ‘데이블’ 백승국 이사가 직접 연사로 나서 생생한 해외 시장 진출 노하우를 전달한다. 제이피컴퍼니는 미국, 중국, 캐나다, 동남아시아 등 다양한 국가를 대상으로 K뷰티를 전파하고 있다. 데이블은 미국, 일본, 대만, 인도네시아 등에 개인화된 콘텐츠 광고를 제공하고 있다.

페이오니아 코리아 이우용 대표는 “국내 스타트업 대부분이 해외 시장으로 눈을 돌리고 있지만 인력과 시스템, 경험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200개국 이상 국가, 2000여 협력사와 400만명의 사용자를 보유한 페이오니아 네트워크를 활용해 국내 스타트업의 해외 시장 진출을 적극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웹사이트를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페이오니아 개요

페이오니아(Payoneer)는 기업, 각 분야 전문 프리랜서, 온라인 셀러가 전세계 국가에서 다양한 통화로 결제에 대한 걱정 없이 비즈니스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국경 없는 오늘날 디지털 세상에서 페이오니아는 200개 이상 국가에서 수백만 기업 및 전문가들이 원활한 크로스보더(cross border) 결제를 통해 새로운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도록 돕는 한편, 에어비앤비, 게티이미지, 구글, 아마존을 비롯한 글로벌 기업과 협력하고 있다. 페이오니아의 빠르고 유연하며 안전한 저비용 솔루션을 활용해 선진·신흥 시장 기업 및 전문가들은 현지에서와 마찬가지로 대금 지불 및 수령이 가능하다. 2005년 설립돼 뉴욕에 본사를 둔 페이오니아는 수익성 있는 벤처기업으로, 5000대 금융 서비스 회사 상위 100위 안에 이름을 올렸다.

참가 신청 웹페이지: http://www.eventbrite.com/e/payoneer-tickets-51691...

웹사이트: http://www.payoneer.com/ko

연락처

페이오니아 코리아 홍보대행
KPR
이세실 AE
02-3406-22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