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lf, 두바이 기반 CGS과 파트너쉽 체결

중동지역에서 상업형 블록체인 생태계 구축 가속화

뉴스 제공
엘프파운데이션
2018-11-19 17:30
싱가포르--(뉴스와이어)--멀티체인 네트워크이자 상업형 블록 체인의 개척자 aelf(엘프)가 두바이에 본사를 둔 컨설팅 업체인 CGS(Connect Global Strategies)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블록체인 신흥 지역인 중동에 진출했다고 한국 사업부를 통해 16일 발표했다. 이번 제휴는 중동 지역 진출의 첫 시도로 엘프는 블록체인 시장에서 상업적 채택을 가속화하기 위해 중동지역 블록 체인 관계자들과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엘프의 창립자인 Zhuling Chen은 “중동은 글로벌 블록 체인 생태계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이다. 사회와 정부 모두 기존의 석유 산업에서 벗어나 새로운 경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특히 블록체인 업계가 이를 현실화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향후 소액결제, 토지등록, 기업등록 및 개인 신원 관리의 등등의 영역에서 지역을 넘어서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이 사용될 것으로 보인다”고 중동지역 진출 의의에 대해 말했다.

이어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엘프의 초기 투자자이자 후원자인 CGS은 중동지역 주요 플레이어에게 전례없는 접근권을 제공할 것이며, 블록체인 도입을 통해 비즈니스 규모를 확장에 필요한 자원을 제공하겠다는 기존 목표를 실현하게 될 것이다”고 밝혔다.

CGS는 중동 시장을 선도하는 암호화폐 자문 및 투자 컨설팅 업체로써 두바이, 아랍 에미리트 및 걸프 지역에서 지역 전문 지식과 현지 자원을 지원한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세계 블록 체인 생태계에서 가장 유망한 시장 중 하나인 중동지역에서 엘프의 전략적 성장을 도울 예정이다.

CGS의 매니징 파트너이자 Flashcoin의 공동 창업자인 Jason King은 “두바이를 비롯한 중동 지역에서 비즈니스 친화적인 블록 체인 플랫폼에 대한 열망은 놀랍다. 기업 및 정부가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수많은 응용 프로그램 및 서비스에 시장 기반의 블록 체인 솔루션을 통합하려는 경쟁이 시작되었으며, 엘프의 시장 진입에도 우호적인 입장이다”고 말했다.

올초 엘프는 성공적으로 한국 시장에 진출했으며, 이번 중동시장 진출은 글로벌 블록체인 상업지구를 건설하는데 큰 이정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CGS(Connect Global Strategies)

Connect Global Strategies는 주요 비즈니스 및 금융 관계자에게 블록 체인 및 암호화폐 부문에 성공적으로 참여하고 성공하기 위한 필요한 지식을 제공하는 두바이 기반의 암호화폐 투자 및 컨설팅 업체다. Connect Global Strategies는 전략적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신흥 cryptocurrency 시장에서의 투자 기회를 개인 및 기업의 초고 가치 자산으로 확인하는 데 도움을 준다(www.cgs.group).

엘프파운데이션 개요

엘프는 멀티체인 병렬 컴퓨팅 블록체인 프레임 네트워크이다. 최첨단 IT 설계 원칙과 기술을 통합하여 상업 표준화를 실현하고자 한다. ‘블록 체인을 위한 리눅스 환경 시스템’을 모토로, 가장 기본적이고 필수적이지만 시간 소모적인 시스템의 구성 요소를 정의하고 기존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성능을 개선한다. 개발자는 자신의 니즈에 맞춰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다. 특히 크고 광범위한 산업에서 다양한 고객 니즈에 맞춰 서비스를 구현할 수 있다. aelf의 token인 ELF는 Huobi의 HB10 펀드가 선정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10대 투자 플랫폼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 최근 초당 1만5000회의 트랜잭션 (TPS)을 달성 한 초기 테스트 네트워크의 결과를 발표했다.

웹사이트: https://www.aelfkorea.io/

연락처

엘프파운데이션 홍보대행
코인타임 코리아
최윤진 대표
0504-0800-3344
이메일 보내기

주아름 디렉터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