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정부관광청, ‘샵 괌 e-페스티벌’ 모바일 앱 다운로드 이벤트 실시

샵 괌 모바일 앱 통해 다양한 할인쿠폰 및 쇼핑 정보 제공

2018-11-19 14:00
서울--(뉴스와이어)--괌 최대의 쇼핑 축제인 샵 괌 e-페스티벌이 10일 개최되어 2019년 2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하는 샵 괌 e-페스티벌은 타미힐피거, 캘빈클라인, 훌라 등 다양한 브랜드들을 포함한 160여개 업체에서 250여가지의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샵 괌’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야 하며, 어플리케이션은 모바일 앱 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샵 괌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은 쇼핑, 식사, 선택관광, 축제 등 다양한 서비스 혜택과 괌 방문객을 위한 현지 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이에 맞춰 괌정부관광청은 앱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괌정부관광청 인스타그램(@visitguam_kr)과 올 해의 샵 괌 홍보대사인 찍소 인스타그램(@jjj_sso)을 팔로우하고 ‘샵 괌’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인증 사진을 공식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괌 무료 항공권 2매(1명)와 샵 괌 홍보대사 찍소가 직접 괌에서 구매한 최대 $ 50 상당의 랜덤박스(50명)가 제공될 예정이며 랜덤박스 품목과 생생한 구매 현장은 괌정부관광청 인스타그램에서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이벤트는 12월 16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괌정부관광청 인스타그램(@visitguam_kr), 블로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괌관광청한국사무소 개요

1952년 미 정부에 의해 출범한 관광 홍보 기관으로서 괌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보다 많은 관광객들이 괌을 방문할 수 있도록 힘쓰는 비영리 기구이다. 괌 정부 관광청은 괌의 다양한 관광업계의 파트너와 괌 여행 산업을 더욱 활성화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visitguam_kr/
블로그: http://blog.naver.com/gvbkorea

웹사이트: http://www.welcometoguam.co.kr

연락처

괌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
최성실 사원
02-6325-41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