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네틱, 투자 포트폴리오에 대해 2018년 현재까지 수익률 77% 자랑… 암호화폐 시장 전반적 추세와는 상반된 결과 보여

키네틱, 벤처스마트 아시아 리미티드와 파트너십을 맺고 전문 투자자들에게 암호화폐 투자 펀드 제공

뉴스 제공
Kenetic Capital Limited
2018-11-15 17:10
홍콩--(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홍콩에 본사를 둔 블록체인 투자 및 투자조언 전문회사인 키네틱(Kinetic)이 암호화폐 시장 전반적인 침체에도 불구하고 자사의 투자 포트폴리오가 2018년 초부터 10월 31일 현재까지 77%의 수익률을 거뒀다고 발표했다.

2017년 12월 고점을 기록한 비트코인은 올해 들어 50% 이상 하락했고 전체 암호화폐 시장은 평균 65% 하락을 기록했다.

키네틱의 독자적인 투자 포트폴리오는 풍부한 경험을 갖춘 투자팀의 주의 깊은 실사를 통해서 엄선된 최고의 암호화폐 자산들로만 구성되어 있다. 정량적 모델에 근거한 회사의 알고리즘 트레이딩 전략은 초기단계 투자와 이벤트 및 거시 테마에 초점을 맞춘 전략에 더해 신중한 리스크관리 및 자체적인 트레이딩 툴에 근거하고 있다.

키네틱의 CEO인 다니엘 와인버그(Daniel Weinberg)는 “우리는 글로벌 블록체인 업계에서 주도적인 사업체로서 높은 투자기회가 존재하고 전통산업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업계 트렌드에 주목을 한다. 지금과 같이 격변의 시기에 우리 회사의 독자적 투자 포트폴리오는 높은 기관투자 경험 및 리스크관리 능력 덕택으로 다른 암호화폐 펀드에 비해 매우 높은 실적을 올리고 있다”고 말했다.

전문 투자자들이 이러한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키네틱과 벤처스마트 파이낸셜 그룹(VSFG)의 100% 소유 자회사이자 홍콩 증권선물사무감찰위원회(SFC) 승인 하에 웰스 매니지먼트 및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벤처스마트 아시아 리미티드(VSAL)는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일정한 자격을 갖춘 전문 투자자들이 암호화폐 투자펀드에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로 했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두 회사는 각자의 전문지식과 자원을 최대한 활용해서 전문 투자자들을 위한 암호화폐 투자펀드를 개발하는데 협력하기로 했다. VSAL을 통해 판매되는 신규 펀드는 다양한 소극·적극적 투자 전략으로 자격을 갖춘 투자자들이 디지털 자산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VSFG의 전무이사인 마크 브래디(Mark Brady)는 “VSAL과 키네틱은 강력한 파트너십을 맺고 디지털 자산 분야에서 기관급 투자상품을 공동 개발하고 있다. 우리는 매수부문 기관들의 엄격한 표준에 부합되는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최고의 파트너들과 같이 작업하고 있다. 키네틱의 블록체인 부문 경험과 VSAL의 맞춤형 자산관리 솔루션 경험을 결합함으로써 우리는 기관투자자들이 자신들의 필요에 맞는 펀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키네틱 개요

키네틱은 투자, 투자조언 서비스, 트레이딩 등 활동을 통해 블록체인 기술의 개발과 채택을 넓히는데 기여하는 회사이다. 회사는 블록체인을 통해 지속 가능한 커뮤니티를 만들 수 있다는 믿음 하에 세계 정상급의 팀을 구성하고 회사의 서비스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파트너 업체 네트워크를 구성했다. 키네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kinetic.capital) 참조.

VSFG 개요

벤처스마트 파이낸셜 그룹(VSFG)은 글로벌 투자 기회를 포착하기 위해 자회사들을 통해서 고객들에게 맞춤형 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다변화 금융서비스 그룹이다. VSFG는 개인, 가족, 기업들이 금융 관련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vsfg.com) 참조.

벤처스마트 아시아 리미티드는 CE No. BCO 369 조항에 근거해 SFO(‘VSAL’)에 따라 홍콩 SFC 규제하의 1형(증권 거래), 4형(증권거래 조언), 9형(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회사이다.

주의사항

이 보도자료는 일반적인 정보를 제공하고자 하는 목적일 뿐이며 참고용 이외에 다른 상업용도로 쓰여서는 안 된다.

이 점을 보다 명확하게 하자면 이 보도자료는 (a) 투자조언이나 투자권고가 아니며 (b) 증권 판매나 발행을 홍보, 권유하려는 목적도 없고 어떠한 증권을 매입, 구독하라는 권유도 아니다. 이 보도자료는 어떠한 계약이나 약속과 관련해서 정보 출처로서 사용되어서는 안 된다.
모든 투자 결정은 본인의 자체적인 실사와 평가에 근거해서 이뤄져야 하며 필요할 경우 전문적인 투자 조언을 얻어야 한다. VSFG나 키네틱, 또는 산하 자회사, 계열회사, 주주, 이사회 이사, 매니저, 직원, 컨설턴트, 대행인 등은 이 보도자료에 근거해서 투자자가 내린 결정에 대해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는다.

명시적 또는 암시적인 형태의 어떠한 대표진술, 보증도 여기에서는 이루어지지 않는다. 이 보도자료에 담긴 정보는 감사를 받지 않았다. 미실현 또는 비유동적 투자에 대한 실제 실현 수익은 크게 다를 수 있다. 이 보도자료에 담긴 모든 미래예측진술, 추정, 견해 등은 그 원래 특성에 따라 일정한 가정을 근거로 하고 있으며 실제로 실현되지 않을 수 있고 사전 통보 없이 변화될 가능성도 얼마든지 있다. 과거 실적 또는 수익성에 대한 언급은 장래 실적 또는 수익성에 대한 예측이라고 받아들여져서는 안 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11300632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kenetic.capital/

연락처

에델만(Edelman)
조나단 리(Jonathan Lee)
jonathan.lee@edelman.com
HK: +852 2837 4774

키네틱(Kenetic)
이본 럼(Evonne Lum)
evonne@kenetic.capital
HK: +852 3890 70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