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코, 아마존 웹서비스 상에서 새로운 SaaS 엑시오 트레저리 솔루션 제공

클라우드 기반 재무관리 기능 툴, 대체펀드 매니저들에게 첨단의 재무관리 기능 제공

운영상의 효율성과 보안성 높여줌으로써 기업에 높은 가치 부여

뉴스 제공
Citco
2018-11-15 16:25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금융서비스 업계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트코 그룹(Citco Group of Companies, 이하 ‘시트코’)이 서비스로서의 소프트웨어(SaaS) 상품인 엑시오 트레저리(Æxeo TreasuryTM)를 출시했다고 14일 발표했다.

신제품 엑시오 트레저리는 아마존 웹서비스(AWS) 상에서 작동되는 SaaS 툴을 통해 대체펀드 매니저들에게 첨단의 재무관리 기능을 제공하는 순수한 클라우드 상의 솔루션이다. 이는 운영상의 효율성과 워크플로우를 향상시켜줌으로써 기업에 높은 가치를 부여하며 재무업무에 대한 매우 보안성 높은 중앙집중화 모듈을 제공한다.

엑시오 트레저리는 기업들의 재무업무를 중앙집중화 할 수 있도록 하는 독립적인 솔루션으로서 펀딩 투자, OTC 거래 및 마진 결제, 계좌 이체, 인보이스 지불 등 다양한 거래를 시트코의 SWIFT 서비스 뷰로 기능을 통해 처리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이 새로운 플랫폼은 다음과 같이 유례없는 유연성과 유용성을 자랑한다.

· 관리를 중앙집중화 하며 개별 은행 포탈에 로그인 할 필요를 없애준다.

· 높은 보안성, 확장성, 접근성을 제공한다.

· 모바일을 포함한 모든 웹 접속 가능 기기를 통한 글로벌 접근성을 보장한다.

· 협력적, 격리성 사용자 관리 워크플로우를 가능케 한다.

· 특정 사용자들에 대한 실시간 SMS 및 이메일 통보를 지원한다.

시트코의 펀드 서비스 책임자인 제이 펠러(Jay Peller)는 “기술 이노베이션을 제공하기 위해 우리는 고객들과 계속해서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엑시오 트레저리는 보다 효율적인 미들 오피스 처리를 지원하고 고객들이 자신들의 전문분야에 더 집중하여 ‘알파’를 만들어낼 수 있도록 유연성을 제공하는 SaaS 기반 기술 툴 중의 하나에 속한다. 우리의 핀테크 플러스(Fintech+) 접근법을 활용하는 시트코의 기술에 대한 헌신성은 첨단 기술 개발을 앞당기고 고객들의 데이터 교류 및 정보 자산이 안전하고 높은 보안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보장해준다. 고객들의 필요가 늘어남에 따라 우리 솔루션도 갈수록 확대될 것이다. 우리는 사용자 편의와 사용 편리성을 생각하는 상품을 계속 개발할 것이며 그럼으로써 갈수록 높은 유연성을 갖춘 맞춤형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 시트코는 대체자산 매니저들을 위해 최고의 기술을 개발하는 회사”라고 말했다.

새로운 엑시오 트레저리 상품은 출시 즉시 입수 가능하고 AWS 클라우드 서비스에 통합 제공될 예정이다. 다수의 AWS 사용가능 지역에서 제공되는 이 상품은 SWIFT 준수 기능을 모두 갖추고 RDS 스토리지 암호화 기능까지 갖고 있어서 다양한 층위의 보안성을 자랑한다.

시트코의 고객사인 디어필드 매니지먼트(Deerfield Management)의 파트너이자 최고재무책임자인 조너선 아이슬러(Jonathan Isler)는 “새로운 시트코 엑시오 트레저리 상품으로의 이행은 우리 업무과정에서 워크플로우와 보안성을 동시에 향상시켜줬다. 이는 우리 운영팀의 효율을 높여줬고 그럼으로써 이들이 보다 복잡한 업무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해줬다”고 말했다.

엑시오 트레저리는 시트코의 기술제품 개발에 풍부한 경험을 갖춘 사내 기술전문가들이 시장에서 구매 가능한 소프트웨어 제작을 위해 최신 클라우드 기반 기술을 결합시킴으로써 개발됐다. 핀테크 플러스 접근법을 활용하는 시트코의 월등하게 우수한 서비스 품질은 고객들의 데이터 교류 및 정보 자산이 안전하고 높은 보안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계속 보장해줄 것이다.

회사의 제품과 시트코의 다른 기술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s://citco.com/our-technology/saas/aexeo-treasury) 참조.

시트코 그룹(Citco Group of Companies) 개요

시트코 그룹은 세계 최고로 유명한 헤지펀드, 사모펀드, 부동산기업, 은행, 글로벌 1000대 기업, 부유층 개인투자가 등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독립적인 금융서비스 업체들의 글로벌 네트워크이다. 시트코 계열사들은 각 본거지에서 헤지펀드 관리, 보호예수 및 펀드 트레이딩, 금융상품 및 기업지배구조 솔루션 등을 공급함으로써 해당 업계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시트코는 40개국에 걸쳐 사무소를 두고 6000명에 달하는 직원들을 고용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11300569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citco.com

연락처

시트코(Citco)
페레그린 커뮤니케이션즈(Peregrine Communications)
아시아
코트니 응아이(Courtney Ngai)
courtney.ngai@sprg.com.hk
+852 2114 4952
베벌리 치우(Beverly Chiu)
beverly.chiu@sprg.com.hk
+852 2114 4329

런던
아리나 카스타베츠카야(Aryna Kastavetskaya)
aryna.kastavetskaya@peregrinecommunications.com
+44 (0) 20 3040 0871

뉴욕
크세니아 멜니코바(Kseniya Melnikova)
Kseniya.Melnikova@PeregrineCommunications.com
+1 646 274 1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