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icon, 메이저 통신회사와 협력해 미국 전역 5G 서비스 출시 가속화 진행

Vricon, 미국의 한 메이저 통신회사에 도시 및 교외지역 고해상도 3D 지리데이터 사용권 제공

뉴스 제공
Vricon
2018-11-15 16:08
매클레인, 버지니아주--(뉴스와이어)--Vricon은 미국의 한 메이저 통신사가 대규모 5G 통신망 계획 수립과 설계에 기반이 되는 Vricon의 고해상도 3D 지리데이터 사용권을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수백만달러 규모인 이번 계약을 통해 Vricon은 미국 전역의 도시 및 교외지역 인구 중심지의 3D 데이터를 통신사에 공급한다.

이 통신사는 Vricon의 최신 기술을 매핑 작업에 활용, 전국적인 5G 인프라 계획 수립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5G 인프라 구축은 특히 고해상·고정확도 지리 데이터를 필요로 하는 사업이다. 이와 관련해 Vricon의 빅데이터 솔루션은 세계 최대 규모 50cm급 고해상도 상업 위성 영상을 이용한다. 이 솔루션은 비용대비 효과가 크고 확장성이 우수한 지리데이터를 생성하는 자동화 3D 모델링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Vricon의 매핑 기술을 채택한 통신사들은 소비자에게 비용 절감의 혜택을 제공하면서 네트워크 설계에도 속도를 낼 수 있다.

마그누스 브레게(Magnus Brege) Vricon CEO는 “이번 인수는 Vricon이 통신업계 선두기업과 협력하며 업계의 5G 서비스 출시를 지원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우리는 소비자, 비즈니스 시장에 중대한 혁신을 일으킬 수 있는 5G의 잠재성을 주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5G 전환은 네트워크의 전송지연을 줄여 속도가 10배 이상 빨라지고 커버리지가 확장되며 처리 용량이 증가하는 결과로 이어진다. 이러한 긍정적 효과들이 결합되어 모바일 커넥티비티가 향상되고 사물인터넷 잠재력을 현실화하는 한편 차량 안전 시스템을 구동하고 자율주행 차량의 성능을 강화한다.

Vricon의 Telco Suite는 통신사들이 최적의 성능을 내는 네트워크 설계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비용절감형 차세대 솔루션이다. Telco Suite는 확정성이 뛰어나 각 지역 및 농촌, 대도시, 도시별 계획에 필요한 니즈를 처리할 수 있다.

Vricon 개요

Vricon은 전문가용 지형 공간 솔루션 분야 글로벌 시장을 대상으로 세계적 수준의 3D 지리 데이터와 3D 가상화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Vricon은 미국 버지니아주 매클레인에 본사를 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vricon.com

연락처

Vricon
Craig Brower
703-283-458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Vr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