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블록체인 마케팅 전문 플랫폼 블록체인인사이트, 바운티에이 서비스 오픈

뉴스 제공
블록체인인사이트
2018-11-15 14:07
서울--(뉴스와이어)--블록체인마케팅 전문 업체 ‘블록체인인사이트’가 블록체인 마케팅 플랫폼 ‘BountyA(바운티에이)’ 베타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바운티에이는 국내에서 블록체인을 전문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마케팅 플랫폼으로, 국내 사용자에게 친숙하고 파급력이 강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방식을 적용하여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단순 홍보 뿐 아니라, 언론홍보, 영상제작, 번역 등 프로젝트에 부족한 리소스를 대신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현재 팬텀, 위블락, 마인빗, 스타코인 등 블록체인 프로젝트와 거래소의 홍보 바운티가 다수 오픈되어 있다.

바운티에이는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국내외 온라인 마케팅과 오프라인 밋업 행사 대행을 진행해왔던 ‘블록체인인사이트’가 그동안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블록체인 전문 플랫폼이다.

블록체인인사이트의 장기태 대표는 “오픈 베타서비스 기간에는 광고주에게 마케팅 설계부터 운영, 리포트 진단까지 바운티에이팀이 직접 컨설팅해 줄 예정이며, 블록체인 만을 전문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매체가 부족한 국내에 인플루언서 마케팅방식으로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홍보 범위를 넓힐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바운티에이: http://www.bountya.io

연락처

블록체인인사이트
김태경 팀장
02-6205-19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