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W, 커뮤니케이션 및 비즈니스 전환 전략가 브라이언 엘너 영입… 미국 기업 업무 관장

아란탄 ‘AJ’ 존스 II, 미국 공공사업 및 위기관리 총괄로 선임

뉴스 제공
BCW
2018-11-15 11:4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 홍보대행사인 BCW(Burson Cohn & Wolfe)가 브라이언 엘너(Brian Ellner)가 글로벌 코퍼레이트 솔루션(Global Corporate Solutions) 수석부사장으로 임명되어 BCW의 미국 기업 업무(U.S. Corporate Practice) 사업을 주도하고 성장을 책임진다고 13일 발표했다.

엘너는 아란탄 ‘AJ’ 존스 II(ranthan “AJ” Jones II)의 업무를 승계하며 존스는 회사의 미국 내 공공사업 및 위기관리(Public Affairs and Crisis Practice) 사업을 책임진다.

크리스 포스터(Chris Foster) BCW 북미 사장은 “기업들은 그들의 실질적 성과뿐 아니라 기후, 성별 임금평등, 비자 상태, 다양성 및 포용성, 환경 등 주요 주제에 대한 행동에 따라 평판이 달라지는 아주 복잡한 세상을 항해하고 있다”며 “브라이언은 고객들이 그들의 평판을 구축하고 보호하고 사업전환을 관리하고 진정한 사회적 참여를 창출하도록 지원하는 데 풍부한 경험을 축적해왔다. 그는 숙련된 카운셀러이자 뉴욕 기업 시장의 영향력 있는 인재로서 우리 고객들과 기업들에게 확실한 성장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엘너는 BCW 입사에 앞서 뉴욕의 에델만(Edelman)에서 공공사업 및 이슈 애드보커시(Public Affairs and Issues Advocacy) 사장으로 4년간 재임하며 금융, 식품, 교육, 비영리, 자선사업, 프로스포츠, 운송 등의 유수 고객사에 서비스를 제공했다. 그 이전에는 뉴욕의 맥앤드류스 앤 포브스(MacAndrews & Forbes) 에듀케이션 홀딩스(Education Holdings) 부회장 겸 테크놀로지 그룹(Technology Group) 회원으로 교육기술 업체들의 잠재적 인수 또는 투자를 검토했다.

엘너는 2011년 휴먼 라이츠 캠페인(Human Rights Campaign, HRC)이 뉴욕 주에서 동성결혼 합법화를 쟁취할 당시 책임 전략가였다. 그는 또한 HRC의 미국전역의 동성결혼 합법화(Americans for Marriage Equality) 광고를 만들고 2012년 메인, 메릴랜드, 미네소타, 워싱턴 주에서 동성결혼 합법화 승리에 전략적 자문을 제공했다. 경력 초반 그는 마이크 블룸버그(Mike Bloomberg) 뉴욕 시장 시절 수석 행정보좌관으로 공교육 변화를 위해 뉴욕시 교육부(NYC Department of Education)와 협력했다. 다트머스 대학교(Dartmouth College)와 하버드로스쿨(Harvard Law School) 졸업 후 폴, 바이스, 리프킨트, 와튼 앤 개리슨(Paul, Weiss, Rifkind, Wharton & Garrison)과 오멜버니 앤 마이어스(O'Melveny & Myers)에서 근무했다.

엘너는 2018년 뉴욕 LGBT 커뮤니티 인사 중 뉴욕 정치 및 전부에서 주요 역할을 하는 인사를 선정하는 시티 앤 스테이트 뉴욕(City & State New York)의 프라이드 파워 50(Pride Power 50 List) 명단에 포함됐다. 엘너는 2015년 ADCOLOR의 ‘올해의 애드버킷(Advocate of the Year)’으로 선정됐다.

엘너는 “현재 기업들은 단순히 사업을 관리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의 주요 이해당사자들에게 중요한 주제들에 대해 결연한 행동을 취하고 그들이 사업을 운영하는 지역사회의 사회적 대의에 참여하는 모습을 보여야 한다”며 “평판, 정책, 사회적 영향 분야에서 축적한 내 경험이 BCW 고객들이 행동하고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란탄 ‘AJ’ 존스는 글로벌 공공사업 솔루션 수석부사장으로 임명되어 미국 공공사업 및 위기관리 업무를 관장한다. AJ는 BCW 입사에 앞서 윌 케이스 켈로그 재단(WK Kellogg Foundation)에서 수석정책자문, 최고 정책 및 커뮤니케이션 책임자, 재단이사 등 세 개의 직책을 수행했다. 이러한 직책을 통해 그는 조직의 내부 및 외부 커뮤니케이션, 사고적 리더십, 임원 포지셔닝, 투자 개시, 공공-민간 제휴, 공공정책 이니셔티브 등을 주도했다. 그는 사장 겸 CEO에게 보고하고 재단의 국내 및 해외 투자를 대표하는 주요 대변인 역할을 맡았다. 그는 최근 미국 전역에서 고객 및 팀을 주도하고 있다.

BCW 개요

BCW는 세계 최대 홍보 대행 서비스 업체 중 하나이다. 버슨-마스텔러(Burson-Marsteller)와 콘 앤 울프(Cohn & Wolfe)가 합병하여 설립된 BCW는 B2B, 소비자, 기업, 위기 관리,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의료, 공공사업 및 기술 부문의 고객을 위한 모든 채널에 걸쳐 평가 미디어와 확대에 바탕을 둔 디지털 및 데이터 주도의 창의적 통합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BCW는 세계 선도적 홍보 서비스 업체인 WPP(뉴욕증권거래소: WPP)의 자회사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bcw-global.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11300599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bcw-global.com/

연락처

BCW
캐서린 설리반(Catherine Sullivan)
+1 212.798.9501
Catherine.Sullivan@bcw-glob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