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레드페이스, 정우성과 함께하는 수능 대박기원 이벤트 진행

정우성 친필사인이 들어간 롱패딩 등 경품 증정

자사 SNS 통해 수험생 응원이벤트 진행

수험생에게 따뜻한 메시지를 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

뉴스 제공
레드페이스
2018-11-15 11:07
서울--(뉴스와이어)--15일은 수험생들이 오랜 학업의 결실을 맺는 수학능력시험날이다. 매년 수능시즌이 다가오면 유통업계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여 이목을 끈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올 겨울 예보된 한파에도 끄떡없는 롱패딩을 경품으로 하여 그 동안 고생한 대한민국 수험생을 응원하는 ‘수능 대박 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레드페이스가 이번에 준비한 이벤트는 11월 14일부터 18일까지 자사의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하는 것으로 대한민국 수험생에게 훈훈한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내용이다. 블로그와 페이스북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당첨자에게는 레드페이스 전속모델 정우성의 친필 사인의 들어간 레드페이스 신상품 롱패딩 및 영화 티켓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1월 20일(화)에 발표된다.

이번 시즌 레드페이스에서 선보이는 롱패딩은 고급 충전재인 시베리안 프리미엄 구스다운을 사용해 보온성을 한층 더 강화하는데 주안점을 둔 상품이다. 시베리안 프리미엄 구스다운 충전재는 시베리아의 추운 기후에서 자연방목 상태로 사육된 수조류의 솜털을 친환경적으로 생산, 수집해 다운볼이 크고 보온성과 필파워가 우수하여 최고의 보온재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자체 기술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기술로 방풍 기능이 우수하며 다운 누출을 최소화 시킨 무봉제 ‘EX-TUBE’ 기술이 적용되어 장기간 입어도 변함없는 보온성을 자랑한다.

레드페이스는 이번 수능 대박 기원 이벤트는 그 동안의 열정을 모두 쏟아 붓는 수험생들의 기운을 북돋기 위해 레드페이스와 정우성이 함께 마련한 프로모션이라며 레드페이스와 정우성이 준비한 이벤트를 통해 그간 고생한 수험생에게 따뜻한 응원의 한마디와 특별한 선물로 기쁨을 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heredface.com/

연락처

레드페이스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서주희 대리
02-6933-46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