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mFactor, SK하이닉스 선정 우수공급업체상 수상

FormFactor의 검사 카드 및 시스템의 기술 혁신 인정받아

뉴스 제공
FormFactor
2018-11-14 17:38
리버모어,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전기 테스트 및 측정 장치를 반도체 업계에 공급하는 FormFactor, Inc. (NASDAQ: FORM)가 DRAM과 플래시, CMOS이미지 센서 제조분야 세계적 기업인 SK하이닉스로부터 최우수 공급업체로 선정되었다고 발표했다.

FormFactor는 SK하이닉스에 광대역폭 메모리(HBM) 및 대용량 처리용 원터치 다운 DRAM 테스트에 쓰이는 첨단 웨이퍼 프로브 카드를 공급하고 있다. 또한 첨단 반도체 기기를 지원할 수 있도록 극한 환경에서 측정이 가능한 엔지니어링 검사 시스템도 공급한다.

마이크 슬레서(Mike Slessor) FormFactor CEO는 “SK하이닉스에게 최우수 공급 업체로 인정받아 기쁘다. 특히 기술 혁신 분야에서 선도업체로 선정되어 영광”이라면서 “우리는 SK하이닉스와 10년 넘게 협력하면서 지속적으로 혁신적인 기술을 제공해 왔다. 이를 통해 SK하이닉스가 분석 연구소부터 공장 내 생산 테스트에 이르기까지 테스트 목표를 달성하는데 기여했다. 우리가 구현한 혁신에는 고객사가 요구하는 품질과 신뢰성을 제공하는 고도 병렬 고속 웨이퍼 프로브 테스트 기술 등이 있다. 또한 우리는 차세대 기기들이 새로운 수준의 극한 환경 속에서도 작동할 수 있도록 하는 검사 시스템 기술도 제공한다. 이러한 사례들은 전자 테스트와 측정 분야 전반에 걸쳐 고객사가 가장 필요로 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FormFactor의 독창적인 능력을 보여준다”고 밝혔다.

SK하이닉스는 회사의 제품 개발 및 제조에 특출한 성과를 이뤄낸 공급업체를 선정해 본 상을 수여한다.

FormFactor는 미국 반도체 리서치 전문기관인 VLSIresearch가 올해 초 진행한 연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VLSIresearch의 G. 댄 허치슨(G. Dan Hutcheson) CEO는 “FormFactor가 높은 순위에 오른 것은 고객사 협력관계가 매우 긴밀하다는 것을 보여준다”면서 “이처럼 지속적으로 높은 순위에 오르기 위해서는 기술 분야 선도적 입지, 파트너사 관계, 신뢰도가 모두 중요하다. 이러한 요소와 뛰어난 지원 능력, 품질이 결합되어 FormFactor가 매년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내는 것으로 판단된다”고 말했다.

FormFactor 개요

FormFactor, Inc. (NASDAQ:FORM)는 모든 반도체 수명주기, 즉 특성화, 모형화, 신뢰성, 디자인 오류 검출부터 품질, 제품 테스트에 이르기까지 필수적인 테스트 및 측정 기술을 공급하는 선도 기업이다. 반도체 업체들은 FormFactor 제품과 서비스 지원을 받아 장비 성능을 최적화하고 양품 비율 지식을 발전시켜 수익을 증대한다. FormFactor는 아시아, 유럽, 북미의 설비 네트워크를 활용해 고객사에 제품을 공급한다. 회사 웹사이트(www.formfactor.com)에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연락처

FormFactor
Trade Contact
Corporate Communications
David Viera
(925) 290-4182
이메일 보내기

Investor Contact
Investor Relations
Stan Finkelstein
(925) 290-432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FormFactor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