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MI, 신규 콘텐츠 그로몬 더 탱크로 지스타 B2B부스 참가

뉴스 제공
에이디엠아이
2018-11-14 14:08
대전--(뉴스와이어)--VR 엔터테인먼트, 가상현실스포츠, 가상교육 및 체험 콘텐츠를 전문적으로 개발하고 제작하는 ㈜에이디엠아이(대표 김문식)가 11월 15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G-STAR 2018)’에 참가한다.

국내 최대 게임 전시회 ‘지스타’의 B2B관 부스전시를 통해 에이디엠아이는 탑승형 VR 체감게임 ‘그로몬 더 탱크’를 최초로 공개해 세계 각국의 바이들은 물론 VR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계획이다.

‘그로몬 더 탱크’는 탱크를 타고 각기 다른 4개의 맵을 탐험하며 악당들과 전투를 벌이며 절대 에너지 ‘에타(Eta)’를 완성하는 슈팅게임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어 더욱 관심을 모은다.

특히 혼자 즐길 수 있는 1인용 모드는 물론, 2인이 한 팀으로 게임을 할 수 있는 2인용 모드, 1대 1, 2대 2배틀 모드까지 지원해 많은 사람과 다양한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어 현대인들의 여가 시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보인다.

‘그로몬 더 탱크’에 등장하는 주인공 캐릭터 키키, 무무, 포포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로 어른들의 동심을 자극하고 아이들의 흥미와 호기심을 고조시켜 콘텐츠에 대한 몰입과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이미 리얼힐, 리얼에듀, 리얼웨이브 등 콘텐츠 및 하드웨어를 통해 관람, 게임, 교육 등 VR 엔터테인먼트의 분야에서 주목을 받은 에이디엠아이는 ‘그로몬 더 탱크’를 통해 다시 한번 VR 시뮬레이터와 콘텐츠 전문기업으로서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

홈페이지: http://www.admi.co.kr/

웹사이트: http://www.admi.co.kr/

연락처

에이디엠아이
류보라
042-824-01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