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테크, 호날두의 식스패드1 구입 시 30% 할인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코리아테크
2018-11-14 11:10
서울--(뉴스와이어)--코리아테크가 운동할 시간이 없거나 더 빠르게 근육을 만들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호날두 ‘식스패드(SIXPAD)1’ 제품을 온·오프라인 동시에 3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9일부터 30일까지 공식 쇼핑몰 코샵(koshop)과 ‘식스패드1’이 입점 된 모든 채널에서 진행되며 온·오프라인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식스패드1은 복부 근육을 만들어주는 ‘SIXPAD Abs Fit’과 팔뚝 허벅지 등 필요한 부위의 근육을 만들 수 있는 ‘SIXPAD Body Fit’로 구성되어 있다. 신경을 자극하는 EMS기기는 많지만 EMS 저주파를 통해 근육을 만들어주는 것은 식스패드가 유일하다.

이번 프로모션의 세트는 ‘SIXPAD Twin Body Set’, ‘SIXPAD Abs&Twin Body Set’, ‘SIXPAD Full Body Set’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코리아테크는 힘없이 약해진 근육을 탄탄한 근육으로 만들어 줄 식스패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않았으면 좋겠다며 많은 고객들이 식스패드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식스패드는 세계적인 축구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직접 개발에 참여한 제품으로, EMS 저주파로 말초신경을 자극하여 근육의 수축과 이완을 반복시켜 근육을 만들어 주는 EMS 트레이닝 기기이다. 패드를 몸에 붙이고 작동하는 것만으로도 근육을 만들고 땀 흘리며 운동하지 않아도 탄탄한 근육이 생기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식스패드의 저주파는 근육을 만드는데 가장 이상적인 20Hz로 1회 작동 시 23분간 자동으로 근육을 만드는 운동을 시켜준다.

식스패드 블랙프라이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쇼핑몰 코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쇼핑몰 코샵: http://Koshop.co.kr

연락처

코리아테크 홍보대행
더피알
황세정 AE
070-7775-504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