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티지웰니스, 가정용 코골이 방지 의료기기 ‘스노스탑’ CJ오쇼핑 판매

13일 화요일 오후 7시 35분 CJ오쇼핑 방송 예정

뉴스 제공
지티지웰니스 코스닥 219750
2018-11-13 09:24
서울--(뉴스와이어)--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지티지웰니스(대표 김태현)가 13일 CJ오쇼핑을 통해 코골이 방지 의료기기 스노스탑(SNOR-STOP)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스노스탑은 코골이 및 폐쇄성 수면 무호흡에 도움이 되는 자가형 맞춤 구강 내 장치다. 하악을 전방으로 당겨 교정해, 일시적으로 폐쇄가 돼 좁아진 기도를 확장해서 코골이를 줄여주는 방식이다.

FDA에 등록된 미국 듀폰사의 형상기억소재로 만들어져 누구나 쉽게 본인에게 맞는 형태로 자체 제작이 가능하다. 국내 의료기기 특허와 GMP제조 품질 기준을 인증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컴팩트한 UV LED 케이스가 포함돼 있어 휴대성이 뛰어나고 보관이 편리하다.

주간 피로, 집중력 저하, 두통 유발 등 코골이와 수면무호흡증은 삶의 질과 밀접한 관련이 있을 정도로 일상 생활을 힘들게 하는 수면 질환이다. 코골이는 성인 중 3~4%, 소아 중 8~10%가 겪고 있는 만큼 흔한 증상이며 특히 수면무호흡의 경우 수면 중 저산소증까지 유발할 수 있어 다양한 심혈관계 및 폐혈관계 합병증도 유발할 수 있다.

지티지웰니스는 스노스탑은 가정에서뿐만 아니라, 워크샵, 출장, 여행 등 단체 생활 시에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고, UV LED 케이스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제품이라며 식약처 인증 받은 의료기기 스노스탑으로 코골이로 고통받는 사람들이 편안한 수면 생활을 영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지티지웰니스 개요

지티지웰니스는 1999년에 설립된 안티에이징 관련 미용, 성형 의료기기 전문 제조기업이다. 현재 40여개국에 200여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다. 병원 및 전문가용 미용, 성형의료기기 제품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6년 개인용 헬스케어 제품 르바디(LEBODY) 및 미룩스(MILUX)를 국내 홈쇼핑에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웹사이트: http://www.gtgwellness.co.kr/

연락처

지티지웰니스 홍보대행
서울IR
김민지 과장
02-783-06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