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지, 스타폼 홍삼 세안제 포토 후기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케이피티
2018-11-12 10:41
청주--(뉴스와이어)--국내외 최고의 화장품 회사에 핵심원료를 공급하는 ㈜케이피티의 첫 론칭 브랜드인 론지(Lon.G)가 ‘스타폼 홍삼 세안제 포토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론지 스타폼 홍삼 세안제는 클렌징과 각질 제거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케이피티의 특허기술인 유동층 공정을 통한 과립화로 파우더 타입의 가루날림을 개선한 순한 파우더 타입의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모든 피부에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세안 후 건조하고 심하게 당기는 피부, 푸석하며 각질이 잘 일어나는 피부에도 적합하다. 홍삼의 사포닌 성분이 함유되어 식물성 세안이 가능하고, 피부의 산염도인 약산성(pH 5.9)과 동일하여 피부 친화적이며 5 Free System(파라벤, 광물유, 인공 유기색소, 동물유래 성분, 합성 방부제)으로 안전하고 국내 제품 중 유일하게 홍삼 파우더가 10%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스타폼 홍삼 세안제 포토 후기 이벤트는 론지 전문 쇼핑몰인 골든마켓과 네이버 쇼핑, 위메프, 쿠팡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상품 페이지 하단에 있는 포토리뷰를 작성한 뒤 이메일로 응모를 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 관람권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11월 12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다.

론지는 우리나라의 특산품인 홍삼의 성분을 활용하여 세안이 잘 되는 순한 세안제를 만들어 보자는 생각 끝에 각질제거, 피지케어, 수분 트리트먼트를 한 번에 가능하게 해주는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이번 론지 스타폼 홍삼 세안제 포토 후기 이벤트를 통해 등록된 리뷰가 고객들이 제품의 효과를 미리 확인하고 구매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연락처

케이피티
관리팀
장미현 팀장
043-215-77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