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DSCC 디스플레이 차세대기술 및 투자전망 세미나 12월 4일 개최

QDOLED, Foldable 최신 기술과 SCM분석 및 투자전망 공유

뉴스 제공
세미나허브
2018-11-12 11:30
서울--(뉴스와이어)--2019년 이후 디스플레이 시장은 ‘폴더블 OLED 디스플레이 및 대화면 OLED기술’이 적용된 TV시장이 이끌어 갈 전망이다. 최근 디스플레이 전문 조사/컨설팅 기관인 DSCC(Display Supply Chain Consultants)의 전망에 따르면, OLED는 면적 기준으로 연평균 35%의 급성장을 보일 전망이며 OLED TV는 2020년에 스마트폰을 앞설 전망이다. 대수 기준으로도 연평균 18% 성장으로 폴더블/플렉서블 디스플레이는 2021년 리지드 OLED를 대수기준으로 앞설 전망이다(출처:DSCC OLED 출하 및 전망 그래프).

향후 디스플레이 시장 성장의 핵심 기술인 OLED 시장, 기술, SCM 및 투자를 집중 분석하는 ‘제1회 DSCC 디스플레이 차세대 기술 및 투자전망 세미나’를 12월 4일 코엑스 컨퍼런스 룸 300호에서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DSCC의 핵심연구원들이 참여하여 다양한 디스플레이 기술들의 경쟁구도 및 생존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며, 특히 프리미엄TV 패널인 WOLED, QDOLED의 기술비교, 투자효율성, SCM분석 및 경쟁 구도를 분석하여 향후 시장에 미치는 영향을 살펴볼 예정이다. 프리미엄 Foldable폰의 경쟁/양산현황, 원가, 시장성/인프라 및 SCM 등을 소개할 예정이며, 차세대 핵심 장비기술 비교 및 중/단기 장비산업 투자전망을 공유할 계획이다. SK증권 김영우 연구위원은 프리미엄TV시장의 경쟁구도에 따른 삼성전자, LG전자의 중/단기 TV사업의 방향성을 제시할 예정이다.

한편 공동 개최기관인 세미나허브는 세미나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참가자 대상으로 11월 30일까지 사전 등록을 접수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DSCC는 SID의 비즈니스 컨퍼런스를 지난 2년간 주관하고 있으며 2019년 SID(5월 12~17일, 미국산호세)의 비즈니스 컨퍼런스도 개최 예정이다.

세미나허브 개요

세미나허브는 산업 전반에 관한 시장 동향, 기업 동향, 기술 동향을 조사 분석하여 기업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산업기술 세미나 개최 전문 회사다.

웹사이트: http://www.seminarhub.co.kr/

연락처

세미나허브
사무국
한승제 과장
02-2088-64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