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여주공장 설립 2주년 기념 프로모션 실시

여주공장 통해 137년 매트리스 기술력 반영한 ‘한국인 맞춤형 침대’ 개발한 씰리침대

공장 자동화 추세에도 장인 정신 기반으로 한 수작업으로 품질 경영 철학 실현

프레지던트, 밀리 등 2018년 베스트 셀링 매트리스 3종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여

뉴스 제공
씰리침대
2018-11-12 09:22
서울--(뉴스와이어)--전 세계 최초 정형외과 의사들과 협업해 개발한 독자적인 스프링 기술로 좋은 침대의 표준을 제시해온 씰리침대가 여주공장 설립 2주년을 맞이해 12월 31일까지 베스트 셀링 매트리스 3종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씰리 메이드 유어 베드(Sealy Made Your Bed)’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한국인의 취향에 맞게 국내 여주공장에서 기획 생산한 매트리스인 프레지던트, 밀리, 에일레까지 총 3종이다.

씰리침대는 2016년 11월 여주에 국내 첫 공장을 설립하고 지속적으로 국내 기획 생산 제품들을 선보여왔다. 호주 공인시험검사기관인 NATA가 인정한 호주 R&D 센터의 기술력을 고스란히 가져오되 매트리스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한국인 맞춤 매트리스를 제작하기 위함이었다.

씰리침대는 호주 R&D 센터의 엄격한 품질 및 안전성 검사를 통과한 원자재만을 사용한다. 공정 과정은 물론 제품 테스트 방식까지 글로벌 매뉴얼에 따라 진행될 뿐만 아니라, 글로벌 생산 어드바이저가 직접 공장에 파견돼 관리 및 감독을 반복하기 때문에 전 세계 어디에서나 한결 같은 품질의 씰리침대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눈여겨봐야 할 매트리스는 프레지던트, 밀리다. 두 제품 모두 씰리침대의 독자적인 스프링 기술인 포스처피딕이 적용돼 수면 중 골격을 재배열해주고 혈액 순환을 도와 피로를 빠르게 풀어준다.

특히 프레지던트는 지능형 서포트 시스템인 ‘센스 앤 리스폰드’ 기술을 탑재해 신체 유형이나 수면 자세에 관계 없이 온몸을 최적의 각도로 바르게 지지해준다. 신체 압력을 신속하게 분산시켜 다양한 신체 굴곡에도 유연하게 반응하는 스프링 기술로 평소 허리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은 제품이다. 반면 밀리는 단단하면서도 부드러운 지지력을 동시에 제공하도록 제작된 이중 스프링으로 포근한 느낌을 선호하는 2030 신혼 부부들 사이에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씰리침대는 2018년은 여주공장 설립 이래 국내 기획 생산 제품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해이며 생산 공정이 자동화되는 추세에도 불구하고 주요 제작 과정만큼은 수작업을 고집하고 있는 씰리침대만의 품질 원칙을 소비자 분들께서 알아봐주신 것이라고 생각하고 앞으로도 매력적인 가격의 고품질 제품 생산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씰리 메이드 유어 베드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공식 판매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aly.co.kr

연락처

씰리침대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이수민 대리
070-4944-07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