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lubook, ICO 실시 발표

새로운 소셜커머스 경험을 창출하기 위해 인플루언서와 기업, 소비자를 연결하다

2018-11-09 14:09
브장송, 프랑스--(뉴스와이어)--최초의 인플루언서용 오픈 네트워크인 Influbook이 ICO를 실시한다. Influbook은 인플루언서들이 사회적 평판을 구축하고 자신이 사랑하는 브랜드와 직접 접촉할 수 있게 한다. 또한 공동으로 힘을 합쳐 전세계 인플루언서들의 열정적인 스토리텔링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제품과 서비스를 발견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을 제시한다.

각 기업들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예산 가운데 대부분은 상위 1% 인플루언서에게 돌아가지만, Influbook은 99%의 인플루언서들이 이를 받을 수 있도록 한다. 기업들은 고비용의 마케팅 서비스가 없을 경우 자사와 관련된 우수한 인플루언서를 물색해 접촉하는 데 난항을 겪게 마련이다.

또한 인플루언서들 역시 자신이 보유한 가치를 증명하고 소셜미디어 팔로워를 수익으로 연결하기가 쉽지 않다. Influbook은 팔로워 규모와 상관없이 다양한 마케팅 목표와 예산을 가진 기업들과 인플루언서들을 완벽하게 매치시키고 있다. 이를 통해 인플루언서와 마케터, 그리고 소비자들이 별도의 비용 없이 서로 연결되어 동등하게 영향력을 발견하고 평가할 수 있는 인플루언서 생태계를 구축하는 것이 Influbook의 목표다. 이들은 또한 공유경제 속에서 새로운 수익 창출 기회로 마련할 수 있다.

Influbook은 구매 가능한 블로그 네트워크를 통해 소비자들이 구매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한다. 이 네트워크는 모든 소셜네트워크 상에 존재하는 열정적인 인플루언서 포스팅과 브랜드 묘사가 결합된 단일화된 공간이다. Influbook은 또한 각 기업과 도시, 정부 기관을 대상으로 플랫폼을 화이트 라벨링 하는 전략을 채택했다. 이는 우수한 인플루언서들을 초대해 이들이 각 기업 웹사이트에 직접 자신의 서비스를 홍보할 수 있게 하는 새로운 방식이다.

니콜라 베르트랑(Nicolas Bertrand) GameStop Europe 부사장은 “인플루언서를 통해 MicroMania는 게이머 커뮤니티와 소통할 수 있는 효과적인 채널로 부상했으며, Influbook은 이러한 활동을 주도할 수 있는 유리한 위치에 있다”고 말했다.

필립 소에테(Filip Soete) 니스 코트다쥐르 공항 최고 커머셜 책임자는 “우리 공항은 연간 1300만명의 승객이 면세점을 이용하고 있으며,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통해 각 브랜드를 홍보하기를 원한다. Influbook과의 협업을 통해 이들 인플루언서들의 소셜네트워크에 대한 가시성을 확보하는 전략을 도입한다면 우리 공항과 이용객들에게 확실한 혜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유럽의 대표적인 ICO 부티크인 Chaineum은 이번에 Influbook의 ICO와 더불어 이들이 발행한 가상화폐이자 ERC20 유틸리티 토큰인 Fluence의 토큰화를 지원한다. Fluence는 Influbook 플랫폼 상에서 결제와 구매에 사용 가능하다. 또한 전자상거래, 인플루언서 마케팅 캠페인, 커뮤니티 보상, 캐시백 보상, 투표권 등 5가지의 강력한 유틸리티 케이스를 가지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ICO 웹사이트(www.influbook.io)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flubook은 11월 5일부터 8일까지 리스본에서 열린 WebSummit의 Alpha 스타트업 프로그램에 포함되었으며, 창립자인 네이든 프레이(Nathan Frey)는 11월 6일 설명회를 진행했다.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BlockShow Asia(11월 27~30일), 그리고 World Blockchain Summit Riyadh(12월 5~6일), CryptoBlockCon Las Vegas(12월 11~12일) 등 다양한 컨퍼런스에서도 만날 수 있다.

기업 이메일: info@influbook.com
언론 담당: press@influbook.com
기업 웹사이트: www.influbook.com
ICO 웹사이트: www.influbook.io
트위터: twitter.com/influbook
페이스북: facebook.com/influblog
링크드인: linkedin.com/company/influbook
텔레그램: t.me/influbook

Chaineum Capital Partners 개요

블록체인과 기업 재무 전문가 로랑 를루(Laurent Leloup)가 창립한 Chaineum Capital Partners는 분산화 경제와 블록체인 기술에 특화된 기업으로 전략적, 재무적 자문을 제공하며 다양한 기업과 투자자, 패밀리 오피스, 재무적 스폰서, 은행, 정부 기관을 고객으로 두고 있다.

Chaineum Capital Partner의 전문 영역은 다음과 같다.

· 금융 및 가상화폐 금융공학, 토크노믹스, 자산 토큰화, 가상화폐
· 토큰 판매를 통한 자금 조달 절차*, 펀드레이징, 펀딩, 사모발행
· M&A 자문, 블록체인 투자 전략

Chaineum Capital Partners는 전통적인 금융과 가상화폐 금융을 잇는 가교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본사는 프랑스 브장송에 있으며 파리와 제네바, 뇌샤텔에 사무소를 운영 중이다(www.chaineum.com).

연락처

Chaineum Capital Partners
Laurent Leloup - CEO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