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사우디 아라비아 진출 발표

알리카즈, 앤더슨 글로벌과 제휴

뉴스 제공
Andersen LLC
2018-11-09 11:55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사우디 아라비아의 주요 독립 세무 컨설팅 회사와의 협력을 통해 중동지역 사업 범위를 더 확대하게 됐다.

알리카즈 택스 컨설턴츠(Alrikaz Tax Consultants)가 앤더슨 글로벌과 협력계약을 체결함에 따라 앤더슨 글로벌이 이 지역 최대 경제국가에서 사업을 확대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길을 닦았다.

알리카즈는 젯다, 리야드, 알 코바르(Al Khobar)를 포함한 사우디 아라비아 내 주요 경제 허브에 5개의 사무소를 두고 100명 가까운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앤더슨 글로벌은 올해 아랍에미리트, 쿠웨이트, 요르단, 레바논 등에 새로 진출하여 중동 지역 사업 범위를 크게 확대했다.

마크 보르사츠(Mark Vorsatz) 앤더스 택스(Andersen Tax LLC) 최고경영자(CEO)는 “사우디 아라비아는 어느 회사에게나 중동지역 성장 전략에 매우 중요하므로 신중을 기해 이 나라에서 최고 중의 최고 세무 회사와 협력하는 것”이라며 “우리는 최고 수준에서 시작하기 때문에 여기에서 더 높이 올라갈 수 밖에 없다”고 말했다.

알리카즈는 관련 분야에서 가장 인정 받고 있는 세무 회사에서 세무 자문 서비스를 오래 동안 제공해온 압둘모흐센 S.F.알카타니(Abdulmohsen S.F. Alkahtani) 총괄이사(Managing Director) 겸 CEO와 아흐메드 이스마일(Ahmed Ismail) 선임 이사 및 압델라힘 엘박헤이트(Abdelrahim Elbakheit) 선임이사가 이끌고 있다. 이 그룹은 상당히 많은 굴지의 다국적 및 사우디 기업체들을 고객으로 확보하여 사우디 아라비아 내 주요 독립 세무 서비스 회사로 인정 받고 있다.

알리카즈 택스 컨설턴츠의 알카타니 CEO는 “나는 아서 앤더슨(Arthur Andersen)에서 직장 생활을 시작했다”며 “절대적 최고 수준의 세무 컨설팅과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바탕에서부터 일을 시작하면 그 이후 업무에서는 이를 되풀이하는 정도에 지나지 않게 된다”고 말했다. 이어 “말할 필요도 없이 아서 앤더슨의 가치와 업무 추진 방식은 바로 우리가 고객들에게 제공하려는 것과 같다”고 덧붙였다.

이스마일 선임이사는 “전문 지식과 전문직업인 정신도 중요하지만 우리에게는 신뢰성과 정직성이 가장 중요하다”며 “그것이 바로 고객들이 우리에게 의존하는 이유이기 때문에 앤더슨 글로벌과의 협력은 우리의 현재 가치와 매우 잘 통합된다”고 말했다.

엘박헤이트 선임이사는 “앤더슨 글로벌은 전통적인 세무전문 서비스 조직체와 달라서 그 회사와 협력하게 된 것은 자랑스럽고 매우 기쁜 일”이라며 “사우디 및 외국 고객들의 기대를 초월하는 서비스를 계속 제공할 것이다”고 밝혔다. 이어 “앤더슨 글로벌과의 협력은 업무의 범위와 깊이 그리고 폭을 넓히고 우리가 그렇게 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킬 것이다”고 덧붙였다.

앤더슨 글로벌은 전 세계 세무·법무 전문가로 이뤄진 법적으로 단독적이며 독립적인 회원사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현재 전세계에 3500명 이상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121개 이상의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10800503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ndersen.com/

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메간 츠에이(Megan Tsuei)
+1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