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큐브코딩, 12월 개강 앞두고 설명회 및 체험수업 진행

11월 서초코어·대치·목동·분당·잠실·중계센터에서 입학전형 실시

뉴스 제공
씨큐브코딩
2018-11-09 09:38
서울--(뉴스와이어)--CMS에듀의 생각하는 코딩교육 씨큐브코딩이 12월 개강을 앞두고 설명회와 체험수업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10일 씨큐브코딩 서초코어센터를 시작으로 대치, 목동, 분당센터와 12월 신규 개원하는 잠실, 중계센터에서 초·중등 학부모와 학생을 대상으로 11월 한 달간 진행된다.

체험수업은 학생의 코딩 경험과 수준에 따라 모둠별로 진행된다. ICT Activity를 체험하는 씨큐브코딩의 정규수업으로 코딩의 기초와 피지컬 컴퓨팅에 입문할 수 있다. 서초코어와 목동센터는 선착순 30명에 한해 1:1 무료 체험수업을 진행한다.

씨큐브코딩 김은경 미래역량연구소장은 ”개별 무료 체험수업으로 학생의 창의력과 사고력을 다면적으로 평가할 수 있다. 학부모님들은 자녀의 현재 수준을 보다 정확히 파악해 향후 자녀의 코딩 교육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될 것”이라고 말했다.

학생들은 체험수업 이후 씨큐브코딩 입학전형인 ICT TEST를 치르고 자신의 ICT 수준을 평가받을 수 있다. 학부모는 씨큐브코딩의 교육철학과 교육과정으로 구성된 강연을 듣고 개별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씨큐브코딩 김수민 총괄본부장은 “매 분기 개강을 앞두고 아이와 학부모가 함께 하는 체험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직접 경험하면 아이들은 높은 호기심과 만족도를 보인다”며 “앞으로 꾸준히 양질의 코딩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입학전형 문의는 씨큐브코딩 각 센터 전화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씨큐브코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c3coding.com/

연락처

씨큐브코딩
홍보팀
박성준 과장
02-519-91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