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산업진흥원, 2018 캠퍼스 CEO TOK 메디힐·조아라와 함께하는 실무형 인턴십 교육 미니인턴 개최

뉴스 제공
서울경제진흥원
2018-11-09 09:30
서울--(뉴스와이어)--서울산업진흥원(SBA)과 (주)오픈놀은 2018 캠퍼스 CEO TOK의 일환인 실무 체험형 인턴십 교육 ‘미니인턴’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2018 캠퍼스 CEO TOK 프로그램은 CEO와 대학생 간 현장 교류의 장을 제공함으로써 서울 우수 중소기업을 소개하고 중소기업에 대한 선입견 불식 등 인식개선뿐 아니라 다양한 취업서비스까지 제공한다.

2018 캠퍼스 CEO TOK의 일환으로 진행된 오픈놀의 ‘미니인턴’은 경력 있는 신입을 원하는 기업들의 요구와 직무와 연결되는 경험을 쌓고자 하는 취업준비생들의 요구를 충족시켜주기 위하여 기업의 실무과제를 받아 참가자들이 직접 2주 동안 온라인을 통해 수행해보는 실무 체험형 인턴십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번 미니인턴 프로그램에는 마스크 팩의 명가 ‘메디힐’의 이정일 인사팀 총괄이사와 국내 최대 웹 소설 플랫폼 ‘조아라’의 박명규 전략기획 팀장이 참여하여 참가자들에게 실무적인 기업과제를 통해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하였다.

SBA와 오픈놀은 캠퍼스 CEO TOK의 ‘미니인턴’과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서 중소기업의 미래 성장성, 인재상, 근무조건 등 기업을 더욱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하며 중소기업에 대한 선입견으로 인해 대기업 및 공기업만을 선호하는 취업 문화 속에서 미래를 이끌어갈 중소기업을 발굴하고 취업에 대한 인식 개선함으로 취업난 속에서 힘들어하고 있는 청년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지원할 예정이다.

‘미니인턴’에 관한 신청과 문의는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다.

서울산업진흥원 개요

(재)서울산업진흥원은 서울특별시에 소재하고 있는 중소기업에 대한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지원사업을 통하여 중소기업의 경영여건 개선과 경쟁력강화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1998년 설립된 서울시 출연기관이다.

미니인턴: http://miniintern.com/

웹사이트: http://sba.seoul.kr

연락처

서울산업진흥원 홍보대행
오픈놀
한상태
010-4875-30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