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uva, 에너지 효율적이며 강력한 컴팩트형 OEM 전자기기용 UV LED 식수 살균 모듈 출시

뉴스 제공
Acuva Technologies
2018-11-07 16:50
벤쿠버--(뉴스와이어)--UVC-LED 식수 살균 기술 분야 리더인 Acuva Technologies가 OEM 기기 전용 주문형 컴팩트 모듈 플랫폼인 Strike를 출시했다. 해외 특허를 획득한 바 있는 Acuva의 UVC-LED 살균 기술은 정확성, 신뢰성, 일관성을 갖춘 식수 살균 시스템이다. Strike의 스테인리스 스틸 모듈 디자인은 견고하고 경제적이며 관리가 필요없고 수은을 함유하지 않는다.

Acuva의 Strike 모듈은 살균을 최적화하기 위해 물의 속도와 UV 방사를 일치시키는 통제된 광학 환경을 만들도록 설계되었다. Acuva의 혁신 기술은 광학 렌즈 효과를 사용해 가용 가능한 UVC-LED 파워를 최대화함으로써 UV 에너지 빔을 물에 직접적으로 집중 조준한다. 동시에 에너지 소비를 줄이고 자동 온/오프 활성화로 LED 수명도 늘린다.

Acuva의 Strike는 작고 슬림한 폼 팩터를 통해 전에는 불가능했던 광범위한 가정용, 그리고 산업용 전자기기 적용이 가능하다. 여기에는 워터 쿨러/디스펜서, 분수식 식수대, 음료수 디스펜서, 아이스/커피 메이커, 실험용 장비 등이 포함된다. 게다가 Strike의 모듈식 디자인은 쉽게 확장이 가능하므로 OEM 유속 및 살균 성능 조건에 맞춘 자유로운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Acuva의 지능적이며 에너지 효율적인 자체 냉각 시스템은 움직이는 부품이 없으므로 사실상 관리가 필요 없게 설계되었고, 별도 작업없이 끊임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Acuva의 자체 기술은 석회가 쌓이는 것을 방지해 다른 UV 램프와 달리 청소를 하거나 자주 교체해야 할 필요가 없다.

Acuva는 전자기기 통합 엔지니어링, 검사, 최종 사용자 지원을 포함해 제품 통합의 전 단계에서 포괄적인 지원을 제공한다.

Acuva의 무수은 기술은 미나마타 협약과 2020년까지 수은을 단계적으로 없애도록 하는 UN환경계획을 준수한다. 월등한 살균 성능과 에너지 소비와 관리 필요를 최소화하는 점은 전자기기 업계에 그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가치를 보장할 것이다. Strike 모듈의 투자 이익은 정수한 물처럼 확실하게 보장된다. 새로 출시된 스트라이크 모듈을 포함한 Acuva 제품의 더 자세한 정보는 www.acuvatech.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Acuva Technologies는 OEM 기기용 UV LED 식수 살균 기술 분야 리더로 가정용, 오프 그리드, 해양, 재활용 시스템도 설계하고 있다.

제품 이미지: http://bit.ly/AcuvaStrike

연락처

Acuva Technologies
Toll Free 1-800-980-8810
이메일 보내기

사업 및 투자 문의
Manoj Singh, CEO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Acuva Technologies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