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루프를 만들고 벽 위로 걸으면서 퍼즐을 푸는 VR 게임 트랜스포즈 출시

Transpose는 Steam, Oculus, HTC VIVE™에서 $19.99 USD에 구입 가능

뉴스 제공
Secret Location
2018-11-07 15:25
토론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Entertainment One’s (eOne)의 Emmy®수상 경력에 빛나는 스튜디오 Secret Location과 Blasters of the Universe and Sleepy Hollow: VR Experience를 비롯하여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VR 타이틀 제작자가 공동 제작한 환상적인 VR 퍼즐 게임 Transpose가 6일 공식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Transpose는 HTC VIVE™와 Oculus Rift에서$19.99 USD에 판매되며 플레이어가 여러 개의 중복되는 자기자신의 버전을 기록하고 그들이 서로 협력하도록 함으로써 점점 복잡해지는 퍼즐을 푸는 게임입니다.

실내 규모의 VR에서 VR의 동작 추적 기능이 플레이어의 움직임을 기록하고 실시간으로 재생하기 때문에 Transpose 플레이어는 공간적 문제 해결 기술을 사용하여 자신의 과거의 행동과 환경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30가지 이상의 신비한 레벨을 포함한 세 가지 고유한 세계가 있는 Transpose는 약 8시간의 게임 시간을 통해 플레이어가 에너지를 수집하고 사용하여 신비로운 고대 기계를 가동하도록 도전합니다.

Secret Location의사장이자 공동 설립자인 Ryan Andal은 “Transpose는 초현실주의를 핵심적인 게임 기술로 사용하여 VR에서 그것이 얼마나 효과적인가를 잘 보여주는, Secret Location의 본격적인 시도입니다. Transpose의 퍼즐 장르 개편을 통해 다양한 VR 게임 제작의 가치를 입증하고, 최근 이 분야에서 일고 있는 고품질 및 진정으로 창의적인 프로젝트의 르네상스를 더욱 촉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고 말했습니다.

Transpose에 포함되는 특징:

· “에코(Echo)” 시간 루프: 플레이어는 자신의 동작을 기록하여 ‘에코’라고 하는 여러 인스턴스를 만들고, 다양한 시간 루프에서 자신의 에코를 조정하여 퍼즐을 동기화하고 해결할 수 있어야합니다.

· 실시간 모션 캡쳐: Transpose는 플레이어의 모든 행동을 기록하여, 어떤 행동 직후 곧 바로 자신의 캐릭터의 복사체가 실제 움직임을 모방하는 것을 볼 수 있게 합니다.

· 관점 전환: 매혹적인 초현실적 세계를 배경으로, Transpose는 플레이어가 주위의 환경을 회전시켜 벽과 천장을 걸으며, VR에서만 가능한 방식으로 관점 전환과 다차원 퍼즐을 경험할 수 있게 합니다.

E는 전체이용가, PEGI는 3세 이상으로 등급이 매겨진 Transpose는 일본어, 중국어 간체, 한국어, 영어, 스페인어, 독일어, 프랑스어 및 이탈리아어로 제공됩니다. Secret Location은 Canadian Media Fund 및 Ontario Media Development Corporation의 지원으로 Transpose를 제작했습니다.

Transpose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 스토어 페이지 확인하기: Steam, Viveport, Oculus Rift

· 페이스북, 트위터 및 인스타그램에서 Secret Location 팔로우하기

Secret Location 개요

2009년에 설립되어 2016년 Entertainment One(eOne)에 인수된 Secret Location은 최첨단 기술과 전통적인 스토리텔링을 결합하여 가상 현실(VR) 산업을 재편하고 있습니다. Secret Location은 최초로 독창적인 일련의 VR 내러티브를 만들었고, VR 프로젝트로 Primetime Emmy 상을 수상한 세계 최초의 회사입니다. Secret Location은 수익 창출과 위치 기반 경험 관리와 같은 VR 배포의 여러 가지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 콘텐츠 관리 시스템인 Vusr를 자체 개발했습니다.

Entertainment One 개요

Entertainment One Ltd.(LSE: ETO)는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의 개발, 수집, 생산, 금융, 배포 및 판매를 전문으로하는 글로벌 독립 스튜디오입니다. 본사는 영화, TV 및 음악 제작과 판매, 패밀리 프로그래밍, 상품화 및 라이센싱, 디지털 콘텐츠,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등에 걸쳐 다각화된 전문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현지 시장에 대한 깊은 지식을 바탕으로 한 전 세계적인 도달 범위와 광범위한 규모 덕분에 본사는 세계 최고의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Entertainment One의 견고한 네트워크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Brad Weston의 Makeready; Steven Spielberg, DreamWorks Studios, Participant Media 및 Reliance Entertainment의 콘텐츠 제작 벤처 기업 Amblin Partners; 무대본 텔레비전 제작 회사인 Whiz Kid Entertainment 및 Renegade 83;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리더인 Round Room Entertainment; 세계적 수준의 음악 레이블 Dualtone Music Group과 Last Gang; 수상 경력에 빛나는 신흥 콘텐츠 및 기술 스튜디오 Secret Location.

17억달러(2017년 3월 31일 기준)에 달하는 본사의 권리 라이브러리는 모든 미디어 형식에서 사용되며 8만시간 이상의 영화 및 TV 콘텐츠와 약 4만개의 음악 트랙을 포함합니다.

웹사이트: https://secretlocation.com/

연락처

Secret Location
Wonacott Communications, LLC
Nick LaTona/Monica Pontrelli
(310) 477-2871
secretlocation@wonacott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