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 배틀그라운드·DC 컬래버 출시

'수어사이드 스쿼드' 한정판 아이템 출시
할리 퀸∙조커 분장 스킨 패키지 한정 기간 동안 선보여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의상 아이템 외 할리퀸 꿀잠 배트 무기 스킨 제공
출처: 펍지
2018-11-07 14:14
펍지가 선보이는 수어사이드 스쿼드 한정판 아이템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11월 07일 --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DC 영화인 ‘수어사이드 스쿼드(Suicide Squad)’를 모티브로 한 한정판 콘텐츠 패키지 2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할리퀸’과 ‘조커’ 스킨 패키지로 구성된 이번 콘텐츠 패키지는 7일부터 2019년 1월 30일 오전 11시까지 스팀 및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를 통해 패키지 혹은 개별 아이템으로 구매할 수 있다.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유저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의상 아이템을 사용해 할리퀸과 조커의 개성 넘치는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 할리퀸 무기 스킨을 적용하면 할리퀸 꿀잠 배트가 근접 무기로 제공된다. 구매 아이템은 배틀그라운드 게임 메뉴에서 적용 가능하다.

할리퀸 세트는 개별 구입 시 가격 보다 약 25% 할인된 24.99달러, 조커 세트는 25% 할인돼 19.99달러로 제공된다. 개별 구매 시 △할리퀸 헤어스타일(3달러) △조커 헤어스타일(5달러) △할리퀸 메이크업(3달러) △조커 메이크업(5달러) △할리퀸 대디스 릴 몬스터 의상(19.99달러) △조커의 나이트 클럽 의상(14.99달러) △할리퀸 꿀잠 배트(3달러)를 구입할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 X DC 패키지는 워너 브라더스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에서 라이선스를 갖는다.

펍지주식회사 개요

펍지주식회사는 블루홀의 자회사로, 2009년 설립된 블루홀 지노게임즈로 시작하여, 2017년 펍지주식회사로 사명을 변경하고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를 개발해 현재 PC, Xbox, 그리고 모바일 플랫폼으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배틀그라운드는 출시 이후 ‘가장 빠르게 1억달러 수익을 올린 스팀 얼리액세스 게임’을 비롯한 기네스북 7개 세계 기록에 등재됐으며, 국내외 다수의 게임 어워드를 수상하며, 배틀로얄 장르의 세계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 펍지주식회사는 현재 한국 본사를 중심으로 북미, 유럽, 일본, 중국 등 전 세계 6개 지사를 설립해 운영 중이며 배틀그라운드를 글로벌 인기 지식재산권(IP)으로 확장한다는 목표 아래 이스포츠를 포함한 다양한 신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펍지주식회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 펍지주식회사 홍보대행   KPR   박수연 AE   02-3406-226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펍지, 배틀그라운드·DC 컬래버 출시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