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 2019년형 오리지널 토퍼 8.0 출시

국내 최초 'anti-climate-responsive' 기술 적용된 메모리폼을 사용, 한결 같은 편안함 제공
원가절감으로 합리적인 가격, 방수커버부터 겉커버, 보관 자루까지 다양한 구성품 제공
출처: 퍼시스그룹
2018-11-07 10:04
슬로우가 출시한 2019년형 오리지널 토퍼 8.0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11월 07일 -- 퍼시스그룹의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가 2019년형 ‘오리지널 토퍼 8.0’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슬로우는 2월 JTBC ‘효리네 민박2’에 등장과 동시에 화제를 일으키며 연일 매진 기록을 세웠던 토퍼 매트리스의 업그레이드 제품을 선보였다.

새롭게 출시된 오리지널 토퍼 8.0은 기존 제품보다 1.5cm 더 두꺼워진 8.0cm 두께의 초고밀도 메모리폼이 적용됐다. 이에 오랜 시간 사용해도 꺼지거나 내려앉지 않으며 기존에 사용하던 매트리스 위에 올리거나 바닥에 두고 사용해도 결리는 부분 없이 최적의 착화감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한 슬로우가 국내 최초로 자체 개발한 ‘anti-climate-responsive’ 기술이 적용된 온도둔감형 메모리폼을 사용, 일반 메모리폼의 치명적인 단점으로 꼽혔던 온도 민감도 문제를 해결한 것이 특징이다. 즉 낮은 온도에서도 굳거나 딱딱해지지 않고 높은 온도에서도 지나치게 부드러워지지 않아 처음 구매할 당시의 상태를 그대로 유지한다. 이에 계절에 관계 없이 언제나 한결 같은 착와감을 느낄 수 있다.

신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다양한 구성품도 함께 제공한다. 땀이나 먼지로부터 내장재를 보호해주는 방수커버를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하여 청결한 관리가 가능하며 유기농 목화솜으로 만든 오가닉 삼중직 니트 겉커버를 함께 제공해 피부나 호흡기가 민감한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토퍼 전용 자루를 제공해 사용하지 않을 때는 돌돌 말아 단추로 봉합한 후 부피를 줄여 자루에 넣어 보관할 수 있거나 3단으로 접어 보관할 수 있어 협소한 공간에서도 원활히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슬로우의 모든 제품은 한국인정기구(KOLAS)에서 인정한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라돈 검출량이 국가 권고 기준치보다도 10분의 1 이하로 매우 낮은 수치임을 인증 받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슬로우는 기존 제품 대비 한층 두꺼워지고 사양이 업그레이드 되었지만 국내 자체 제작과 생산량 확대로 가능해진 원자재가 절감 덕에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되는 것도 장점이라고 밝혔다. 슬로우는 오리지널 토퍼 8.0의 본격적인 출시에 앞서 19일까지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제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최초 공개 수량은 100개 한정으로 선착순으로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슬로우는 슬로우 토퍼 매트리스는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아 10개월 만에 약 5만개의 판매량을 기록했으며 생산량이 확대됨에 따라 규모의 경제를 이뤄 원자재 가격을 절감할 수 있게 되었다며 이를 가능하게 한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한층 진화된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2017년 하반기 시장에 첫 선을 보인 슬로우의 토퍼 매트리스는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 받아 한국형 킥스타터 플랫폼인 카카오메이커스에 론칭한 직후, 토퍼 부문 판매 1위를 달성했다. 또한 2월 방영된 JTBC ‘효리네 민박2’에 등장해 인기를 끌며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은 바 있다. 슬로우 제품은 현대홈쇼핑에서는 단 1회 방송으로 11억 매출액 기록하는 등 2018년 상반기 인테리어 침구 부문 전체 매출 1위를 달성했으며 국내 최대 인테리어 정보 플랫폼 ‘오늘의 집’에서도 론칭과 동시에 매트리스 부문 판매 1위를 차지하며 눈에 띄는 성과를 나타내고 있다. 슬로우는 2018년 현재 월 출고 5000개를 돌파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슬로우 개요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는 퍼시스그룹의 철학을 계승해 유행에 민감한 제품보다는 휴식의 본질에 근거, 쓰면 쓸수록 쉼의 중요성과 느림의 가치를 느끼게 해주는 합리적이고 정직한 브랜드이다. 300일의 시간과 1000번 이상의 레이어 조합 테스트를 통해 최상의 편안함과 안정적인 착와감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폼 매트리스를 개발했으며 매트리스는 물론 내·외장재까지 건강하고 깨끗한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 누구나 믿고 사용이 가능하다. 관리가 용이한 겉커버와 미국 식품의약국(FDA) 인증을 획득한 방수 커버를 함께 증정해 합리성까지 갖춘 슬로우는 지쳐있는 현대인에게 편안한 휴식의 중요성과 느림의 가치를 제대로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슬로우 브랜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블로그,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언론연락처: 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최윤정 AE   02-3406-2146       제품 문의   1899-858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슬로우, 2019년형 오리지널 토퍼 8.0 출시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