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누스, 국내 정식 출시

5일부터 주요 오픈마켓은 및 소셜커머스 등에서 지누스 제품 75종 주문 가능

국내 소비자의 선호와 체형, 수면 환경에 알맞게 구성한 착한 가격과 고품질의 매트리스와 프레임 등 선보여

뉴스 제공
지누스 코스피 013890
2018-11-05 13:04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소비자들은 이제 더 이상 역직구로 지누스(ZINUS) 매트리스 구매할 필요가 없어졌다. 아마존 베스트셀러 지누스 제품이 드디어 국내에 정식 출시된다. 지누스가 국내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매트리스 및 프레임, 기타 가구 75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소비자들은 5일부터 옥션, 11번가, G마켓과 같은 오픈마켓은 물론, 소셜커머스 채널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지누스 제품을 주문할 수 있다.

지누스가 국내에서 출시하는 모든 제품에는 국내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사이즈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이 적용됐다는 점이 특색이다. 매트리스의 크기, 폭과 밀도 역시 국내 소비자들의 체형 및 선호에 따라 세심하게 조율됐다.

매트리스 구성 소재와 두께에 따라 ‘메모리폼 매트리스’, 포켓스프링과 메모리폼이 결합된 ‘하이브리드 스피링 매트리스’, ‘토퍼’ 등 3가지로 나뉘는 매트리스 라인업은 국내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기능과 품질별로 각각 ‘에센스 그린티’, ‘스마트텍 얼티마’, ‘퍼포마 젤인퓨즈드’, ‘웰니스 클라우드’ 등 4가지로 세분화된다.

에센스 그린티 매트리스는 아마존 베스트 셀러를 한국인의 체형과 수면 환경에 맞게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기본에 충실한 지누스의 대표 매트리스이다. 매트리스 두께 (15cm, 20cm, 25cm, 30cm) 및 크기와 넓이에 따라서 15만원에서 30만원대 소비자 가격을 선보인다.

스마트텍 얼티마 매트리스는 대중적인 디자인에 지누스의 메모리폼 핵심 기술이 압축된 제품으로 부드러움과 포근함, 탄탄한 지지력이 조화를 이루는 라인이다. 두께와 크기, 넓이에 따라 소비자 가격은 20만원 초반에서 30만원 후반대이다.

퍼포마 젤인퓨즈드 매트리스는 메모리폼에 주입된 젤 성분이 수면 중 발생하는 열을 조절하고 청량한 컬러와 메쉬 소재가 더해져 더 쾌적한 수면 환경 제공한 것으로 유명한다. 제품에 따라 소비자 가격은 30만원에서 40만원 대를 이룬다.

지누스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라인인 웰니스 클라우드 매트리스는 사용자의 몸을 감싸는 메모리폼에 고급스러운 패턴과 컬러가 적용돼 완성도를 더한 제품이다. 프리미엄 라인인만큼 소비자 가격은 30만원 중반에서 50만원 대까지 다양하다.

침대의 뼈대를 구성하는 침대 프레임 제품 역시, 북미 시장 Top 5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국내에 맞게 재구성해 선보인다.

대표적인 상품은 10만원 대 착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지누스 스마트베이스 엘리트 침대 프레임’이다. 견고한 스틸 프레임이나 접이식 디자인으로 별다른 도구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하며, 프레임 하단에 28인치 캐리어나 침구 등 부피가 큰 물건도 보관이 가능하다. 고무 와셔를 적용해 볼트가 풀어지거나 소리가 나지 않도록 개발됐으며, 모서리를 라운딩 처리해서 안전까지 고려했다.

철재 프레임과 원목의 조화가 돋보이는 아마존 베스트셀러 침대 프레임 제품은 두 가지이다. 10만원 대 후반부터 20만원대 초중반의 가격대로 구성된 ‘지누스 산타페 하이브리드 침대 프레임’과 20만원 중반에서 30만원 초반대의 ‘지누스 아이언라인 하이브리드 침대 프레임’이다. 상자 하나에 프레임 구성 제품이 모두 담겨 효율적으로 배송되며, 동봉된 설명서에 따라 조립하면 쉽고 간편하게 완성 시킬 수 있다.

안정감 있고 부드러운 스타일의 헤드보드를 장착한 침대 프레임도 선보인다. ‘지누스 버튼터프트 프리미엄 침대 프레임’은 헤드보드의 지퍼형 포켓안에 침대 프레임의 모든 부품이 들어간 게 특징이다. 고탄성폼을 적용해 적당한 푹심함을 느끼게 하는 헤드보드와 섬유 소재로 마감된 프레임에 원목 다리가 부착돼 고급스러우면서도 견고함이 돋보인다. 20만원 후반에서 30만원 중반대의 소비자 가격이다.

모던하고 심플한 스틸 프레임 형태로 디자인돼 북미 시장 소비자들로부터 찬사를 받아온 ‘지누스 1500H 침대 프레임’도 선보인다. 10만원 중후반대의 가격으로 젊은 소비자들로부터 기대를 모으는 제품이다.

이밖에도 지누스는 쿠션 모양을 여섯가지로 변형할 수 있어 매트리스 위 또는 바닥에서 휴식을 취할 때 최적의 자세를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지누스 웨지 필로우’, 10만원 대의 놀라운 가격으로 선보이는 ‘지누스 스마트 스탠딩 데스크’, 반려견을 고려한 크기와 경사로 설계 됐으며, 고탄성폼 소재로 구성된 ‘지누스 펫 스텝’, 호텔 리조트의 접이식 침대와 같은 아마존 베스트셀러 ‘지누스 접이식 호텔 게스트 침대’ 등 다양한 제품을 국내에 선보인다.

지누스는 전 세계 텐트시장을 호령했던 경험과 네트워크, 글로벌 시장에서 인증 받은 195개 이상의 특허 기술력을 바탕으로 현재 북미 전자상거래 시장 매트리스 및 프레임 부문 1위 기업이다.

침대의 본고장인 미국에서 지누스가 성공할 수 있던 요인은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배송 가능한 상자에 넣어 온라인 주문 고객에게 전달하는 ‘매트리스 인 어 박스’ 또는 ‘베드 인 어 박스’ 시장을 최초로 개척했기 때문이다. 롤팩 시스템을 통해 작은 부피로 배달돼 1인 가구, 여성 가구 등에서도 간편하게 배송 받아 설치가 가능하다.

현재 지누스는 미국 주요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침대류 베스트 셀러 기준 상위 20개 중 50% 이상을 점유하고 있으며 아마존을 포함한 북미 온라인 시장에서 35만개 이상의 고평점 소비자 리뷰를 받고 있다.

지누스 국내사업담당 김선종 상무는 “1년 이상의 준비 기간을 거쳐서 드디어 국내 소비자분들께 글로벌 시장에서 이미 검증, 호평 받은 지누스 제품을 정식으로 선보인다”며 “지누스의 모토가 ‘놀라운 삶’인 만큼 소비자분들께 가격과 디자인, 품질, 배송과 설치 등 모든 면에서 놀라움을 선보이고자 한다”고 출시 소감을 말했다.

한편 지누스의 국내 정식 출시를 맞이해 옥션에서는 11일까지 지누스 제품 구매 후 사진 1장 이상을 포함한 포토 꼼꼼 상품평을 작성한 소비자 10명에게 판매 가격 2만7900원 상당의 ‘지누스 컨투어 필로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누스 컨투어 필로우는 목과 등의 연결 곡선을 바르게 정렬하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 됐으며, 녹차 추출물과 천연 목탄 입자 함유로 쾌적한 수면 환경 제공을 제공한다.

지누스(ZINUS) 개요

지누스는 소비자들에게 ‘놀라운 삶(Live in Wonder)’를 선사하는 기업이다. 지누스의 매트리스, 프레임, 리빙 가구 및 오피스 제품들은 가격과 디자인, 품질과 배송, 온라인 주문 및 설치까지 모든 면에서 소비자들에게 놀라움을 제공한다. 지누스는 특허 받은 압축 기술을 이용해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배송 가능한 상자에 넣어 온라인 주문 고객에게 전달하는 ‘매트리스 인 어 박스(Mattress-in-a-box)’ 시장을 최초로 개척했다. 압축 포장과 젤 기술 등 지누스가 미국과 중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인증 받은 특허 기술만해도 195개 이상이며 전 세계에서 고객들로부터 받은 지누스 제품 후기는 수십만 개에 이른다. 소비자 후기는 최적화된 매트리스와 프레임, 리빙 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하려는 노력의 원천이다.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 꾸준히 제품의 질을 개선하고 최상의 품질과 가치를 제공하려는 지누스의 노력은 계속 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zinus.co.kr/

연락처

지누스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송다은 사원
02-6446-70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