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임용 전문기관 임용닷컴, 29주 연속 랭키닷컴 1위 달성

뉴스 제공
임용닷컴
2018-11-05 09:44
서울--(뉴스와이어)--교원임용 전문기관 ‘임용닷컴’이 경쟁력 있는 교원임용전문 동영상 강의를 원동력으로, 29주 연속 랭키닷컴 교원임용고시분야 온라인 방문자 수 1위를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임용닷컴은 유치원교사, 초등교사, 중등교사 임용시험을 대비하는 교원임용전문 교육기관이다. 임용닷컴에서는 전문적인 교원임용시험대비 강좌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독보적인 학원관리 프로그램까지 갖췄다.

이곳의 주력 교육콘텐츠는 유치원교사, 초등교사, 중등교사 임용시험대비에 특화된 전문적인 강의로 교육학, 교직논술, 유아, 초등, 국어, 영어, 음악, 체육, 물리, 생물, 역사, 도덕윤리, 건설, 전문상담, 특수(유,초,중) 등 17개 과목의 교원임용 최고의 강사진들로 이루어진 교원임용전문 대비반을 운영하고 있다.

임용닷컴은 전공별로 기본이론반, 심화이론반, 기출문제반, 핵심특강, 문제풀이반, 모의고사반, 파이널 특강, 2차 대비(심층면접, 수업실연, 경기도 집단토의)반 등으로 진행되는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반복적인 이론 학습과 함께 출제 가능성이 높은 중요 내용을 안내하고 실제 시험을 모의 연습해 봄으로써 임용 합격률을 높이고 있다.

또한 학원 수강생들을 위해 전공별 전용자습실 운영 및 수강생 관리 등을 통해 수강생이 강의 외 시간에도 공부할 수 있도록 학원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는 점에서 차별화되어 있다.

임용닷컴은 위와 같은 교육콘텐츠를 인정받아 오픈 6개월 만에 랭키닷컴 1위를 달성하여 현재까지 계속 유지하고 있다.

임용닷컴은 지난해 12월 오픈한 신규학원으로, 오픈 6개월 만에 Rankey Category 교원임용분야 1위에 선정돼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교원임용전문 교육기관으로서 전문적인 양질의 교육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임용닷컴은 현재 홈페이지에서 11월 10일(토) 유초등 1차 임용시험과 11월 24일(토) 중등 1차 임용시험에 대비한 파이널 특강이 진행 중이며 1차 시험 후 2차 시험 준비를 위한 심층면접 및 수업실연반, 집단토의 대비반도 개설된다.

강의 신청 및 상세 문의는 고객센터 또는 임용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imyonggosi.com

연락처

임용닷컴
김송희 팀장
02-813-2800
이메일 보내기

고객센터
학원
02-813-2700

온라인
02-813-2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