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영재교육센터, 12월 신입생 모집에 앞서 학부모 설명회 개최

11월 한 달간 전국 센터 진행, 체험 수업 및 전국진단평가 실시

뉴스 제공
CMS에듀
2018-11-05 09:35
서울--(뉴스와이어)--사고력 기반 융합교육 기업 CMS에듀(대표 이충국)가 12월 신입생 모집을 앞두고 11월 한 달간 전국 학부모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압구정, 대치, 잠실, 분당 등 전국 CMS 영재교육센터(사고력관)에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융합 인재를 기르는 사고력 교육’을 주제로 CMS의 인재 양성 노하우를 소개한다.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하는 체험 수업, 수학 연계형 보드게임 대회 등 센터별 이벤트도 풍성하다.

CMS에듀 이충국 대표는 “겨울학기는 방학을 활용한 집중 학습으로 실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어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다”며 “설명회에서 우리 아이의 실력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CMS의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맞춤 학습법을 만나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설명회는 6세부터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는 누구나 참석 가능하고 가까운 CMS 영재교육센터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일정과 센터별 연락처는 CMS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CMS 영재교육센터는 12월 신입생 모집 입학전형인 ‘전국진단평가’를 10월 25일부터 각 영재교육센터에서 실시 중이다. 전국진단평가는 학생의 학업 성취도를 객관적으로 검증할 수 있는 평가 도구이다.

웹사이트: http://www.cmsedu.co.kr

연락처

CMS에듀
홍보팀
박성준 과장
02-519-91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