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H인더스트리얼과 파머스 에지, 다년간의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발표

농업장비 분야 세계 최고 수준의 혁신 및 제조기술과 함께 우수한 인공지능 및 기계 학습 기능 이용 가능

뉴스 제공
Farmers Edge Inc.
2018-11-02 13:30
런던/위니팩, 매니토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대 농기계 제조업체 중 하나인 CNH인더스트리얼(CNH Industrial)(뉴욕증권거래소: CNHI/MI: CNHI)과 데이터 기반 정밀 농업 분야 선도 기업인 파머스 에지(Farmers Edge™)가 디지털 농업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1일 발표했다.

CNH인더스트리얼은 광범위한 중개상(dealer) 네트워크를 통해 파머스 에지의 정밀 디지털 솔루션을 고객들이 사용할 수 있게 함으로써 농기구 10만개와 연결된 현장 센서 5만개 등 총 15만개의 농업 장비 판매 목표를 달성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CNH인더스트리얼의 중개상들은 이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전세계 고객들을 디지털로 연결할 수 있게 된다.

후베르투스 뮐호이저(Hubertus Mühlhäuser) CNH인더스트리얼 최고경영자(CEO)는 “CNH인더스트리얼은 디지털 농업이 중개상과 고객들에게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며 “파머스 에지는 독보적이고 최고 등급의 데이터 과학과 인공지능(AI) 플랫폼을 제공하는 세계 선도적 현장 중심 센서, 연결된 하드웨어 및 현장 센서를 갖고 있다. 그들과 협력하여 연결된 농업 전략을 더욱 발전시키면서 농작물 재배자들이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늘날의 농장은 데이터가 풍부하여 실시간 연결상태에 크게 의존하고 있다. 사후에 데이터를 살펴보는 것만으로는 더 이상 충분치 않다. 산업계는 보다 빠르고 더 정확하며 측정 가능한 실적을 올릴 수 있게 하는 통찰력을 요구하고 있다. 데이터와 의사 결정, 그리고 수익성은 서로 밀접한 관계를 갖고 있다.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및 예측 분석력을 새로운 차원의 글로벌 연결 기능과 결합하면 농업 생태계 전체의 이해당사자들에게 전례 없이 많은 차원의 데이터(거시적, 지역별, 미시적, 농지별)를 제공하여 의사 결정을 지원하고 위험성을 최소화하며 성장 잠재력을 극대화한다.

론 오스본(Ron Osborne) 파머스 에지 최고 전략/제품 책임자는 “세계 최고의 농기계와 중개상 네트워크를 현재 가용한 것 중 가장 선진화되고 종합적인 디지털 농업 플랫폼인 팜커맨드(FarmCommand)와 결합하면 업계가 농업 데이터의 가치를 알아보는 방식을 재정의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파머스 에지의 웨이드 반스(Wade Barnes) 최고경영자(CEO)는 “CNH인더스트리얼은 전세계 농업계에서 가장 잘 알려지고 높이 평가 받는 기업 중 하나로서 그 회사와 협력하는 것은 의미 있는 행보”라며 “우리는 정밀 농업 기술을 채택하는 새 물결을 일으키는 공동 목표에 맞추도록 조정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신뢰성 있는 제품과 혁신 기술을 결합하여 사업 성과와 생산성 향상으로 이어지게 하는 독보적인 옵션과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CNH인더스트리얼(CNH Industrial) 개요

CNH인더스트리얼(CNH Industrial N.V.)(뉴욕증권거래소: CNHI /MI: CNHI)은 확립된 산업 경험과 광범위한 제품을 갖고 전세계 시장에 진출한 자본재 분야의 세계 선도기업이다. 회사에 속해 있는 각 개별 브랜드는 관련 산업 부문의 주요 국제적 기업이다: 그들은 트랙터와 농기계 부문의 케이스IH(Case IH), 뉴 홀랜드 애그리컬쳐(New Holland Agriculture), 슈타이어(Steyr); 상용차 부문의 이베코(Iveco), 토공 장비 부문의 케이스 앤 뉴 홀랜드 컨스트럭션(Case and New Holland Construction), 버스 및 객차 부문의 이베코 버스(Iveco Bus) 및 율리에즈 버스(Heuliez Bus); 채석장 및 건설 차량 부문의 이베코 아스트라(Iveco Astra), 소방차 부문의 마기루스(Magirus), 방위 및 시민 보호 부문의 이베코 디펜스 비히클(Iveco Defence Vehicles); 엔진 및 변속기 부문의 FPT인더스트리얼(FPT Industrial) 등이다. 자세한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http://www.cnhindustrial.com) 참조.

파머스에지(Farmers Edge) 개요

파머스에지는 전세계 2000만에이커 이상의 경작지에 정밀 디지털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농업 관련 결정 분야의 글로벌 선두업체다. 파머스에지는 현장 중심 데이터, 사용이 간편한 소프트웨어, 최신 공정 기술, 예측 모델링, 첨단 작물 분석을 결합하여 최소 비용으로 최대 효과를 거두는 확장 가능한 솔루션을 농업인들에게 제공한다. 획기적인 디지털 작물 툴을 활용하는 파머스에지 솔루션은 고수익 고품질 작물의 지속 가능한 생산에 초점을 두고 있으며 입력을 최적화하고 환경적 영향을 최소화하며 농장의 경제성을 보호하도록 설계된다. 파머스에지는 종자 선택부터 수확량 데이터 분석에 이르는 방대한 데이터를 시기적절하고 정확한 통찰력으로 변환하여 농업인이 정보에 입각해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해준다. 파머스에지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www.farmersedge.ca 또는 www.farmersedgeUSA.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10100568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farmersedge.ca

연락처

CNH 인더스트리얼(CHN Industrial)
로라 오버롤(Laura Overall)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44 207 7660 338
mediarelations@cnhind.com

파머스 에지(Farmers Edge)
마리나 반즈(Marina Barnes)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부사장
+1 204 770 3422
Communications@farmersedge.c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