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해양환경공단·울산과학기술원·계룡건설 등 신입·경력직 채용소식 발표

뉴스 제공
커리어넷
2018-11-01 16:00
서울--(뉴스와이어)--취업포털 커리어(대표 강석린)가 해양환경공단, 울산과학기술원, 계룡건설, 이화다이아몬드공업, 앰코테크놀로지코리아,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채용소식을 1일 발표했다.

해양환경공단은 2018년도 하반기 신입직·경력직·공무직 공채를 진행한다. 신입직은 △일반직(11명) △기술직(18명), 경력직은 △일반직(3명), 공무직은 △무기계약직(4명) 분야에서 채용한다. 전형별·분야별 중복 지원은 불가하며, 세부 직무 및 응시자격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종 합격 시 공단 규정에 따라 6개월간의 수습기간을 거치며, 그 기간 중 근무성적이 불량하거나 직원으로서의 자질이 부적합하다고 인정될 때에는 면직될 수 있다. 입사지원서는 이달 7일(수) 18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울산과학기술원이 2018년 하반기 전문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로는 정규직 경력 △변호사 △소방안전관리자, 전문기술원 △반도체 공정 담당 △질량분석기 담당, 전문사무원 △연구실 안전환경 관리 △슈퍼컴퓨팅이다. 세부직무 및 필수자격요건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유의사항으로는 모든 직군은 임용 후 6개월의 시보(수습) 기간을 두고 평가결과에 따라 최종 임용이 된다. 영어 의사소통 능력은 필수이며 지원자는 채용분야별로 중복지원은 불가능하다. 지원서는 이달 15일(목)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접수 하면 된다.

계룡건설은 2018년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관리부문 △기술부문(토목, 건축, 설비, 전기) 이다. 2019년 1월 입사가 가능하고 모집부문 해당 전공자이자 전 학년 평점 B학점(3.0) 이상인 자만 지원할 수 있다. 관련 자격증 소지자 및 보훈대상자, 외국어 능력 우수자를 우대한다. 서류전형-실무진 면접-경영진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원서는 이달 8일(목) 15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이화다이아몬드공업이 2018년 동계 공채 신입 및 경력 직원을 모집한다. △생산기술/연구 △품질보증 △해외영업(마케팅) △국내영업(기술영업) △회계 분야에서 신입/경력 채용을 진행하며, 근무지는 대부분 오산 또는 동탄이며 타지역 거주자는 기숙사가 제공된다. 성과급 등을 포함한 대졸 군필 기준 세전 급여는 4,000만원 수준이며, 지원서는 이달 13일(화)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앰코테크놀로지코리아(주)는 부문별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제조직(Operator/신입) △고객만족부문(스케줄러/신입) △고객만족부문(PCS/신입,경력) 이며 채용절차는 제조직/스케줄러(서류전형-직무적성검사-면접-채용검진-최종합격), PCS(서류전형-인적성검사-면접-채용검진-최종합격) 순서다. 부문별 자격기준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입사지원서는 이달 11일(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만 가능하다.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이 NCS 기반 일반직(8급)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 및 인원은 △행정(1명) △시설관리(건축, 1명) △시설관리(전기, 2명) 총 4명이며,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다. 별도의 학력·경력 기준은 없으나 분야별 자격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필기시험-인성검사-면접시험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며, 임용 예정일은 12월 31일(월)이다. 입사지원서는 이달 5일(월) 18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커리어넷 개요

커리어넷은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 벤처를 시작으로 개인 회원 수 370만명, 기업회원 40만개를 보유하며 취업 포털 업계의 선두주자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현재 커리어, 히든챔피언, 귀족알바, 중견강소기업 등 국내 최대의 멀티 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해외 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최근 온·오프라인 간 시너지 창출에 초점을 두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온라인 사업 부문은 질적 향상과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사이트 개편을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 정보를 기본으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취업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장기적인 전략으로 삼고 있다. 오프라인 부문의 경우 채용 대행 솔루션, 대학 취업 지원 사업, 채용 박람회 운영, 정부 및 각 시·군 지자체 취업 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 취업 관련 토탈 HR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수위의 실적을 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reer.co.kr

연락처

커리어
홍보마케팅팀
박애진
02-2006-617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커리어넷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