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미키 마우스 90주년 기념 한정판 디즈니 체크카드·통장 출시

미키 마우스 90주년을 맞아 처음 방한하는 ‘미키’를 캐릭터로 상품 디자인

11월 29일 용산 CGV에서 ‘미키와 함께하는 영화 이벤트’에 SC제일은행 고객 200여명 초청

뉴스 제공
SC제일은행
2018-10-31 09:55
서울--(뉴스와이어)--SC제일은행이 전 세계에서 사랑 받는 인기 캐릭터 ‘미키 마우스’의 90주년을 기념하며 ‘미키’를 모델로 디자인한 한정판 체크카드와 통장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SC제일은행의 ‘에이스플러스체크카드’에 적용되는 이번 디즈니 체크카드는 90주년을 맞아 처음 한국을 찾는 미키의 캐릭터와 서울의 이미지를 모티브로 삼은 것으로 1만장이 한정판으로 제작된다. 미키 캐릭터 통장은 수시입출금통장으로 출시되며 2종의 디자인으로 총 20만장이 한정판으로 제작된다.

SC제일은행은 ‘미키 마우스와 함께하는 영화 이벤트’에 고객 200여명을 초청하는 행사도 마련한다. 이 이벤트는 11월 29일 오후 6시 용산 CGV에서 열리며 미키와의 만남, 디즈니 클래식 영화 단체관람, 현장 추첨을 통한 미키와의 1:1 사진촬영 등으로 구성된다. 영화 관람 외에도 미키90주년 한정판 직소퍼즐이 경품으로 준비된다.

이벤트에 응모하려면 11월 15일까지 SC제일은행의 디즈니 체크카드를 10만원 이상 사용하거나 11월 1일부터 16일까지 SC제일은행의 고금리 수시입출금상품(마이줌통장, 마이런통장, 마이플러스통장, 마이심플통장, 자녀사랑통장) 가운데 하나를 영업점에서 신규 가입하고 경품 수령 시까지 500만원 이상 잔액을 유지해야 한다. 이들 고객 중에서 체크카드는 추첨, 수시입출금상품은 선착순 방식으로 초청 대상자를 뽑는다.

SC제일은행은 2017년 4월 국내 금융권 최초로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제휴 협약을 체결했으며 아이언맨, 토르 & 헐크, 어벤저스 & 블랙 팬서, 곰돌이 푸 등 디즈니/마블 캐릭터로 디자인한 카드 및 통장 상품들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김문주 SC제일은행 리테일세그먼트사업부 상무는 “새롭게 출시된 SC제일은행의 디즈니체크카드 및 통장을 통해 고객들에게 자녀와 함께 저축하는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특히 자녀를 둔 부모라면 SC제일은행의 ‘자녀사랑통장’을 눈 여겨 볼 만하다”고 말했다. 자녀사랑통장은 은행권의 관련 상품 중에서 경쟁력 있는 금리를 제공하는 데다 디즈니 또는 마블 캐릭터 디자인의 통장으로 발급 가능해 아이들이 재미있게 저축 습관을 들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디즈니 캐릭터 상품 및 고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C제일은행 홈페이지나 모바일뱅킹 앱 ‘셀프뱅크’ 또는 고객컨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tandardchartered.co.kr/

연락처

SC제일은행
홍보부
김정수 차장
02-3702-4940
이메일 보내기

고객컨택센터
1588-15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