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르셋 호스피탈리티 인터내셔널, 환상적인 숙박 경험 제공하는 ‘도르셋-Your Rewards’ 프로그램 공개

글로벌 로열티 프로그램, 도르셋과 d.Collection브랜드의 호텔과 함께하는 풍성한 경험을 통해 다양한 만족 느낄 수 있어

2018-10-30 16:59
홍콩--(뉴스와이어)--도르셋 호스피탈리티 인터내셔널(Dorsett Hospitality International)이 새로운 ‘도르셋-Your Rewards’ 로열티 프로그램을 공개한다. 이 프로그램은 도르셋과 d.Collection 브랜드를 통해 아시아, 유럽, 오세아니아에 걸쳐 있는 15개의 호텔에서 시범 진행된다. 도르셋 호스피탈리티 인터내셔널은 54개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세계 27개 국가와 도시에 진출한, 아시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4성급 호텔 그룹 중 하나다. 또한 다양한 호텔 개발 계획이 진행 중이다.

로열티 프로그램 회원들은 섬세하게 기획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즐거움을 맛보게 되며 도르셋 그룹 파트너십을 통해 최고의 여행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또한 교통, 미용 등을 비롯한 다양한 업계에 걸쳐 세계적으로 유명한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이번 프로그램에 등록한 고객들은 멋진 특별 생일 프로그램을 제공받게 된다. 또 다른 ‘도르셋-Your Rewards’의 독점 혜택으로는 스위트룸 무료 업그레이드, 무료 조식, 최대 4시간까지 체크아웃 연장 등의 서비스 등이 있다.

‘도르셋-Your Rewards’ 로열티 프로그램의 눈에 띄는 특징은 ‘현금-포인트 겸용’ 모델로 회원들이 원할 때 언제든지 쌓은 포인트에 관계없이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도르셋 그룹의 애니타 챈(Anita Chan) 브랜드 마케팅 팀장은 “홍콩에서 만들어진 브랜드로서 우리의 적극적인 편안함과 선구적인 서비스 문화를 고객들과 공유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우리 서비스를 통해 홍콩의 정신을 구현해서 세계와 공유하고 싶다. ‘도르셋-Your Rewards’ 로열티 프로그램은 고객들에게 우리를 선택해줘서 고맙다는 것을 표현하는 우리만의 방식”이라고 말했다.

클래식, 실버, 골드, 플래티넘으로 구성된4개의 멤버십 등급이 있다. 로열티 프로그램과 멤버들은 일년을 기준으로 호텔 이용이 늘어날수록 자동으로 등급이 업그레이드 된다. 11월에는 이번 프로그램의 출시를 축하하기 위해 2018년 12월 31일까지 가입한 고객들은 실버 등급으로 자동 멤버십 업그레이드를 제공받게 되며, 차후 도르셋 그룹 산하 호텔을 이용하면 실버 등급에 독점적으로 제공되는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도르셋-Your Rewards’에 대한 자세한 정보나 로열티 프로그램 가입 방법은 www.dorsett.com/en/loyalty-progra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르셋-Your Rewards 자료표는 이곳을 클릭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wanchai.dorsetthotels.com

연락처

도르셋 완차이 홍콩
Christie So
이메일 보내기

Stewart Chen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