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럴스템, 210만 달러 규모 등록주 직접 발행 발표

뉴스 제공
뉴럴스템
2018-10-28 14:42
미국 메릴랜드주 저먼타운--(뉴스와이어)--신경계 치료 신약 개발에 주력하는 바이오 제약회사 뉴럴스템(Neuralstem, Inc.)(나스닥명: CUR)은 등록주 직접 발행 방식을 통해 자사 보통주 300만 주를 주당 0.70달러에 발행하기로 기관투자자들과 확정 협약을 맺었다.

뉴럴스템은 이와는 별도로 기관투자자들에게 최대 300만 주의 자사 보통주를 인수할 수 있는 비등록 워런트를 부여한다고 밝혔다. 주식 발행은 2018년 10월 29일(현지시간) 마감되며 계약청산조건 승인규정을 적용 받는다.

이번 주식 발행에는 H.C. Wainwright & Co.가 단독으로 플레이스먼트 에이전트를 맡는다.

보통주 워런트 행사가액은 주당 0.75달러이며, 발행일 기준 6개월 뒤 행사 가능하다. 워런트 행사 기한은 발행일부터 5년 6개월 뒤 만료된다.

플레이스먼트 에이전트 수수료를 비롯해 기타 발행 과정에서 투입되는 각종 비용을 제한 총 모집가는 210만 달러로 예상된다. 뉴럴스템은 이번에 발생한 순이익금을 임상, 전임상 프로그램과 운전자본으로 사용할 방침이다.

보통주는 뉴럴스템이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가 2017년 6월 23일 공시, 발표한 S-3 일괄 등록 계출서 양식에 의거해 발행된다. 기본 주식 안내서는 등록 계출서에 포함되어 있다(File No. 333-218608). 보통주 발행은 오직 등록 계출서의 일부인 기본 주식 안내서와 여기에 첨부된 추가자료에 의해서만 이루어질 예정이다.

보통주 발행과 관련된 기본 주식 안내서와 추가자료 최종본은 SEC에 제출될 것이다. 기본 주식 안내서와 추가자료 최종본은 SEC 홈페이지나 H.C. Wainwright & Co., LLC에 연락하면 획득할 수 있다.

상술한 워런트는 수정된 1933년 증권법 Section 4(a)(2) 그리고 Regulation D에 의거해 사모방식으로 제공되었으며, 워런트가 행사되는 보통주와 더불어 증권법이나 해당 주의 증권법에 의거해 SEC에 등록되어 있지 않다. 따라서 워런트와 보통주 원주는 등록 계출서에 의거하거나 혹은 증권법, 해당 주의 증권법이 예외로 인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미국 내에서 발행, 판매되지 않을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증권 판매 제안이나 증권 매입 제안을 목적으로 한 모집 행위에 해당하지 않으며, 관할권 지역이나 국가의 증권법상 등록이나 자격승인을 받기에 앞서 그 같은 제안이나 모집, 판매 행위가 불법행위로 규정되는 지역에서 전술된 제안이나 모집, 판매 행위가 금지된다.

뉴럴스템(Neuralstem) 개요

뉴럴스템은 임상 단계 바이오 제약 기업으로 의학적 필요성이 높은 신경계 질환 신약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당사가 개발한 대표적 신약 후보 2종은 다음과 같다. NSI-566은 신경줄기세포 치료제 후보로 현재 뇌졸중으로 인한 마비, 근위축성 측삭경화증(ALS), 만성척수손상(cSCI) 치료 유효성 여부를 평가하고 있다. NSI-189는 주요우울장애(MDD) 치료제용 신경성 저분자 신약 후보로 엔젤만 증후군, 방사선 유도성 인지장애, 제1형 당뇨병, 제2형 당뇨병, 뇌졸중 치료용으로 전임상 개발이 진행 중이다. 뉴럴스템의 다변화된 신약 후보군 포트폴리오는 자체 개발한 신경줄기세포 기술에 기반한다.

미래예측진술에 대한 면책조항

이 보도자료는 1995년 제정된 증권민사소송개혁법의 면책조항에 의거해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이 미래예측진술들은 과거가 아닌 미래에 일어날 이벤트에 대한 것으로 ‘예상된다’, ‘기대된다’, ‘의도하다’, ‘계획’, ‘믿는다’, ‘추구한다’, ‘할 것이다’ 등의 용어에 의해 규정된다. 미래예측진술은 그 특성상 다양한 불확실성을 포함한다. 미래예측진술에 의해 표현된 바와 실제 결과를 다르게 만들 수 있는 리스크와 불확실성으로는 제품 개발 및 상용화에 내재된 리스크, 임상 시험 결과나 규제기관 승인에 따른 불확실성, 추가 자본의 필요성, 연구자와 지적재산권 관리에 대한 의존 등이 있다.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진술에 의해 예상된 바와 달라질 수 있다. 각종 결과와 기타 리스크, 불확실성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추가 정보는 10-K 양식(2017년 12월 31일 마감연도)의 연례 보고서, 10-Q 양식의 분기 및 반기 보고서(2018년 6월 30일 마감) 등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뉴럴스템의 정기 보고서에 기술되어 있다. 당사는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할 어떠한 의무도 가지고 있지 않다.

SEC 홈페이지: http://www.sec.gov

웹사이트: http://investor.neuralstem.com

연락처

Argot Partners (Investor Relations)
212-600-1902
이메일 보내기

H.C. Wainwright & Co., LLC
430 Park Avenue, 3rd Floor, New York, New York 10022
646-975-69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