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KCP, 홍콩서 단독 기업설명회 진행

해외투자자 요청으로 진행… 10여개 글로벌 대형 기관투자자 참석 예정

“해외 NDR 통해 기관투자자들에게 회사의 장점과 향후 성장성 잘 전달될 것”

뉴스 제공
NHN한국사이버결제 코스닥 060250
2018-10-26 15:51
서울--(뉴스와이어)--NHN한국사이버결제(이하 NHN KCP)가 홍콩 기업설명회(이하 NDR, Non-Deal Roadshow)에 나선다. 핀테크 사업 선두주자로서의 입지를 포인트로 부각시킬 전망이다.

NHN KCP(대표이사 박준석)는 29일부터 이틀간 한국투자증권 해외 법인과 함께 홍콩에서 단독 NDR을 개최한다. 이번 NDR은 홍콩 현지 투자기관의 요청으로 진행되며 10여개의 글로벌 대형 기관투자자가 참석할 계획이다.

NHN KCP는 최근 국내 증시가 침체된 가운데 핀테크 사업에 주목하는 해외 투자기관의 요청으로 진행되는 이번 NDR은 의미 있는 행사라며 NHN KCP의 향후 사업 전망이 밝은 데다 글로벌 투자기관의 관심도 높은 만큼 투자 포인트가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NHN KCP 대외홍보실 이광수 이사는 “이번 해외 NDR에서 국내외 핀테크 사업 및 마케팅 미디어 플랫폼으로의 회사 성장 전략을 설명할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NHN KCP는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PG와 VAN사업을 바탕으로 간편결제 서비스 사업에서도 두드러진 성과를 내고 있다. 모기업인 NHN페이코와 함께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인 ‘PAYCO’ 활용해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더 나아가 마케팅 미디어 플랫폼으로 사업을 확장해 수익성을 높이고 있다. 이 밖에 간편결제 서비스와 연동되는 금융 채널링 비즈니스도 시작하면서 전략적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박준석 대표는 “NHN KCP는 대한민국 핀테크의 대표주자로 누구나, 언제나, 어디서나 우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최적의 조건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진화시키고 있다”면서 “이번 해외 NDR을 통해 이런 회사의 강점과 향후 성장성이 더 잘 전달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cp.co.kr

연락처

NHN한국사이버결제 홍보대행
서울아이알네트워크
PR본부
임준형 차장
02-786-06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