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자조금, 제6회 해피할로윈 아이사랑 캠핑서 육우랑 푸드트립 진행

10월 해피할로윈 아이사랑 캠핑 콘셉트와 함께 육우 스테이크 시식행사 진행

2018-10-26 14:30
안성--(뉴스와이어)--선선한 가을 날씨, 캠핑의 계절을 맞아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27일 대부도에서 열리는 2018 해피할로윈 아이사랑 캠핑에서 육우 시식행사를 진행한다.

10월 할로윈 시즌에 맞추어 진행되는 해피할로윈 아이사랑 캠핑 콘셉트의 아이사랑 캠핑은 서울에서 약 한 시간 거리의 대부도에 위치해 자연 속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으며 3만평 규모의 국내 최대 오토 캠핑장을 자랑한다.

이번 해피할로윈 아이사랑 캠핑 페스티벌의 ‘육우랑 푸드트립’은 약 200팀의 가족 단위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행사에서 어른과 아이의 입맛 모두를 사로잡을 수 있는 캠핑 제격 메뉴, 육우 스테이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박대안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육우자조금에서 할로윈 시즌을 맞아 캠핑장에서 육우와 함께 가족과 즐거운 추억을 만드실 수 있도록 실속 있는 이벤트와 시식행사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부대시설과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아이사랑 캠핑장에서 올 가을,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개요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육우 농가의 소중한 기금으로 조성됐으며 소비홍보사업, 광고사업, 조사연구, 소비자교육, 농가교육, 유통개선사업, 수급안정사업 등의 사업업무 홍보를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yookwoo.co.kr

연락처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홍보대행
만개의레시피
마케팅팀
심나영 사원
070-4896-64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