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 토큰(Plus Token)의 공동창업자 Leo, 유엔 세계 디지털 경제 포럼에 참석하고 글로벌 블록 체인 기술 전문가 만나

뉴스 제공
PLUS TOKEN
2018-10-25 20:15
제네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2018년 10월 22일(스위스 시간)에 유엔 본부 제네바에서 유엔 2018년 세계 디지털 경제 포럼이 개최되었다.

국제연합국비서 구테헤스, 전 세계 각국의 현직 대통령, 총리, 부장 및 기타 정계 요인, 글로벌 500대 기업의 고위 경영진, 최고 투자자 및 기업가가 이번 정상 회의에 참석하였다.

새 모색 및 새 과학이 디지털 경제의 발전을 조력하는 과정에서 플러스 토큰의 공동 창업자인 및 알파고 지능 계산법의 연구원인 Leo는 플러스 토큰의 미래 비전에 관한 보고서를 발표하였다. 플러스 토큰은 앞으로 디지털 자산 거래, 어음, 공급 체인 금융, 국경 간 지불, 사물 인터넷, 인공지능 등 방면의 응용을 확정하였다. 또한 플러스는 2019년에 Leo가 비롯한 글로벌 전략적 투자부를 설립하여 글로벌 우수한 프로젝트를 찾고 투자 부화할 것이라고 발표하였다.

회의가 끝난 후 Leo는 전 세계의 블록 체인 엘리트, 미디어 및 플러스 토큰 각 국가의 대표자를 만났으며 소통하였다. 플러스 토큰 기술 및 개발에 대한 질문에 답변하였다.이와 동시에 Leo는 시장 가치 관리 및 디지털 자산의 과학적 관리를 달성하기 위해글로벌 각 블록 체인 기관 및 자본가와 협력하고자 하는 의지를 표명하였다. 또 일절 대가를 아끼지 않고 블록 체인 기술 인재들을 끌어들고 안전을 방어하는 면에서도 더 잘하려고 애쓸 것이다. 블록 체인 기술의 적용에 중점을 두고 플러스 토큰은 앞으로 블록 체인 기술을 통해 실제 경제에 봉사하는 의지를 표현하였다.

사진/멀티미디어자료: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888339&lang=en

연락처

PLUS TOKEN
Company Name: Hmedium.Technology
Contact Person:Momoko
Tele:+86-15911126586
E-mail: wallenb45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