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와 벤틀리시스템즈, 통합 발전소 자산 성과 관리(APM) 솔루션 발표

벤틀리의 고급 자산 성과 소프트웨어 기능을 지멘스의 상호 보완적인 발전 전문성과 결합하여 향상된 장비

가용성, 신뢰성, 비용 효율성 제공

뉴스 제공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나스닥 BSY
2018-10-25 20:00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Year in Infrastructure 2018 컨퍼런스 - 지멘스(Siemens)와 벤틀리시스템즈(Bentley Systems)가 상호 보완적으로 발전소 디지털화를 촉진하고 다양한 혁신 기능과 관리형 서비스 솔루션으로 지능형 분석을 제공하는 공동 기술 서비스 솔루션을 발표했습니다.

이 서비스는 지멘스의 클라우드 기반 오픈 IoT 운영 체제인 MindSphere에서 호스팅됩니다. 벤틀리의 고급 자산 성과 소프트웨어 기능이 지멘스의 상호 보완적 기술 및 서비스 전문성과 결합되어 발전소 경영진이 유지보수 운영 및 계획 향상에 디지털화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게 지원합니다.

지멘스의 Omnivise 디지털 솔루션 제품군에 포함된 자산 성과 관리(APM) 솔루션은 연소 및 증기 터빈과 관련 발전기 및 펌프, 모터, 변압기, 밸브, 스위치기어, 기타 발전소 신뢰성과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장비 등 전체 발전소를 포함합니다. 이 솔루션은 예측 분석 기반의 지능형 모델을 사용하여 여러 소스에서 데이터를 수집하고 영역 및 분석 전문성을 적용한 다음 고객의 기존 전산화 유지보수 관리 시스템(CMMS)/기업 자산 관리(EAM) 환경에 원활하게 통합합니다. 이는 유지보수 계획을 개선하고 정전을 줄이며 작업 효율성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줍니다.

APM 서비스 솔루션은 발전소 구성, 현장 자원, 장비 전문성, 발전소 운영 및 유지보수 전략 등 다양한 요소를 기반으로 각 조직 고유의 필요에 맞춰 제공됩니다. 온프레미스 설치나 클라우드 기반 MindSphere 호스팅부터 지멘스 자산 모델로 완성되는 APM 턴키 설치, 지멘스 발전소 전문가가 원격으로 설치 실행하는 완벽하게 통합된 관리형 서비스 솔루션인 서비스로서의 APM까지 폭넓은 옵션이 있습니다.

로라 앤더슨(Laura Anderson) 지멘스 발전 서비스 제어 및 디지털화 비즈니스 책임자는 “발전소 APM은 우리의 전략적 제휴가 고객에게 최대 혜택을 줄 수 있음을 입증합니다. 지멘스와 벤틀리의 상호 보완적이고 검증된 전문 영역을 결합한 이 혁신적 제품은 고객이 화력 발전 인프라의 비용을 관리하고 신뢰성을 개선하며 성과와 가용성을 향상하도록 도울 것입니다”고 말했습니다.

그렉 벤틀리(Greg Bentley) 벤틀리 CEO는 “발전소 소유자에게 IoT 및 성과 디지털 트윈을 활용하는 운영 이점을 제공하게 되어 기쁩니다. 지멘스와의 제휴를 통해서만 가능한 해당 솔루션을 통해 APM을 엔지니어링 기술(ET)로 IT와 운영 기술(OT)의 가치를 통합하는 자산 성과 모델링 방향으로 발전시키고 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관련 이미지:
발전소 APM은 벤틀리의 고급 자산 성과 소프트웨어 기능을 지멘스의 산업 및 영역 전문성과 결합했습니다.

지멘스 AG(베를린, 뮌헨)는 170년 동안 엔지니어링 우수성, 혁신, 품질, 신뢰성, 국제성을 이어온 글로벌 기술 강자입니다. 이 회사는 전 세계에서 전화(electrification), 자동화(automation), 디지털화(digitalization) 분야에 초점을 두고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에너지 효율적이고 자원을 절약하는 기술을 생산해내는 세계 최대 기업 중 하나인 지멘스는 효율적인 발전, 송전 솔루션을 공급하는 선두 주자이자 산업용 자동화, 드라이브,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비롯한 인프라 솔루션의 개척자입니다. 또한 컴퓨터 단층 촬영, 자기 공명 영상 시스템 등 최고의 의료 영상 장비 제공업체이자 실험실 진단과 임상 IT 분야의 리더이기도 하다. 2017년 9월 30일 종료된 2017회계연도 기준으로는 매출 830억 유로, 순이익 62억유로를 기록했습니다. 2017년 9월 말 기준으로 전 세계에 약 37만7000명의 직원이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siemens.com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벤틀리시스템즈 개요

벤틀리시스템즈는 엔지니어업체, 건축업체, 지리 공간 전문가, 시공업체, 자영업체에 인프라 설계, 시공, 운영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리더입니다. 벤틀리의 MicroStation 기반 엔지니어링 및 BIM 애플리케이션, 그리고 디지털 트윈 클라우드 서비스는 교통 및 기타 공공 사업, 유틸리티, 산업 및 자원 플랜트, 상업 및 공공기관 시설의 프로젝트 납품(ProjectWise)과 자산 성과(AssetWise)를 향상시킵니다.

벤틀리시스템즈는 170개국에 35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7억달러의 연간 수익을 내고 있으며 2012년부터는 연구, 개발 및 인수에 10억달러 이상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1984년 설립 당시부터 회사를 설립한 벤틀리 5형제가 대다수 지분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벤틀리 주식은 나스닥 프라이빗 마켓(NASDAQ Private Market)에서 초대에 의해 거래되며 전략적 파트너인 지멘스 AG에서 의결권이 없는 소수 지분을 꾸준히 매입하고 있습니다.

Bentley, Bentley 로고, AssetWise, MicroStation, ProjectWise는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또는 직간접으로 전체를 소유한 자회사의 등록 또는 미등록된 상표이거나 서비스 마크입니다. 기타 상품 및 제품명은 각 소유주의 상표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bentley.com

연락처

Bentley Systems
Jennifer Maguire
+1 610-458-2695
jennifer.maguire@bentley.com

Siemens
Amy Pempel
+1 407-408-1932
amy.pempel@siemen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