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AG,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온라인여행사 tiket.com 과 협력관계 맺어

뉴스 제공
OAG
2018-10-25 15:00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인도네시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온라인여행사(OTA)인 티켓닷컴(tiket.com)이 항공편 선택 대안을 차별화하고 고객들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디지털 비행 정보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OAG와 협력관계를 맺고 OAG의 실시간 일정관리 솔루션인 다이내믹 스케줄(Dynamic Schedules)을 이용하게 된다.

하루24시간, 1년 내내 비행 스케줄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하고 있는 tiket.com은 고객들에게 더 많은 선택권과 정확성은 물론 비행 상황 경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OAG의 단일 데이터 피드(single data feed)를 접목시키게 된다. 이번 협력관계는 고객들에게 원활한 예약 여건을 제공하기 위해 tiket.com이 착수해 광범위하게 진행하고 있는 사업 전환 노력의 일환이다.

OAG 최고경영자인 필 캘로우(Phil Callow)는 “인도네시아는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항공 시장으로 tiket.com의 야심찬 성장 계획을 뒷받침하기 위해 이들 팀과 함께 일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실시간 스케줄 정보에 대한 수요는 날로 늘어나고 있는데, 이 시장에서 앞서간다는 것은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들이 고객들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하고 변화를 추구하도록 우리가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인도네시아는 정기항공편 좌석에 관한 한 세계에서 6번째로 큰 항공 시장이며 지난 3년 동안 세 번째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시장이다
tiket.com 최고경영자인 조지 헨드라타(George Hendrata)는 “우리는 OAG와 협력관계를 맺는데 열정을 보였는데 이는 역내 및 해외 시장 진출을 확대하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며 “이번 협력관계를 통해 tiket.com이 더 넓은 시장을 확보하게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티켓닷컴(tiket.com) 개요

티켓닷컴(tiket.com)은 2011년 8월 이래 온라인 여행사의 개척자적 역할을 해오고 있으며 인도네시아 항공(Indonesian airlines)의 최고의 대행사이자 인도네시아 철도공사인 케레타 아피 인도네시아(Kereta Api Indonesia) 제1의 온라인 파트너이기도 하다. 또한 tiket.com은 항공 티켓, 호텔 예약, 기차 및 자동차 렌탈 예약 등 여행 및 엔터테인먼트 관련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OAG 개요

오랫동안 여행 시장을 선도해 온 OAG는 980개가 넘는 항공사의 확정 스케줄 데이터베이스와 가장 광범위한 비행 상태 정보 데이터베이스를 비롯해 세계 최대 규모의 항공 여행 데이터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으며 민간 항공편의 96%를 추적하고 있다.

현재 OAG 네트워크에는 세계 최대 규모의 항공사와 공항들, 온라인 여행사, 유럽 최대의 예약 시스템, 그리고 중국, 인도, 인도네시아, 남미 및 북미 지역 최고의 여행, 기술 및 전자상거래 선도업체들이 포함되어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oag.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02300536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oag.com

연락처

OAG 홍보대행
에스더 몰리나(Esther Molina)
+86 136 7179 3896
esthertsj@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