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잇텍, 웹그리드 솔루션 ‘QCELL’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등록 마쳐

“에디터가 포함된 최초의 웹그리드, 공공 조달시장에서의 판매 가속화를 통해 시장 1위 기업으로 발돋움할 것”

뉴스 제공
라잇텍
2018-10-25 08:00
서울--(뉴스와이어)--웹 UI 솔루션 전문 개발 기업인 라잇텍(대표이사 이한주/최문용)의 자사 웹그리드(Web Grid) 솔루션 ‘QCELL(큐셀)’이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을 마쳤다.

QCELL은 HTML5를 기반으로 하는 웹그리드 솔루션으로 ‘프로그래머가 가장 편하고 쉽게 화면을 개발하는 제품’을 개발하자는 모토로 2월 공식 출시된 바 있으며, 5월에는 GS인증 1등급 인증을 받았다.

QCELL의 가장 큰 특징은 웹그리드 솔루션의 기본 기능은 물론 웹그리드 솔루션 중 최초로 전용 에디터인 ‘QEDITOR’를 탑재하고 있다는 점이다.

일반적으로 UI제품의 에디터는 업체마다 자체 스펙이 있어서 해당 에디터를 사용하지 않으면 화면 개발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있지만, QCELL의 전용 에디터인 ‘QEDITOR’는 개발자들이 현장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이클립스(Eclipse)의 플러그인(Plug-In)형태로 개발된 것으로 전통적 개발 방식인 코딩 방식에 더해 이클립스 화면에 제공되는 샘플화면을 선택하거나 개발자가 임의대로 마우스의 드래그 앤드 드롭(Drag & Drop)으로 보다 더 쉽고 빠르게 원하는 화면을 개발할 수 있도록 개발 환경을 지원한다.

이번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등록은 QCELL의 조달 총판 업무를 맡고 있는 ㈜지엔기술(대표이사 전영아)을 통해 이루어졌으며, 공공시장의 집중 공략을 통해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최문용 대표는 “이번 제품 등록을 통해 우리가 바라는 것은 시장에서 우리의 제품과 우리의 개발 사상을 널리 알리는 것이다. 공공시장에서 활동을 펼칠 수 있는 기반이 완성된 만큼 보다 공격적인 영업/마케팅 활동을 계획대로 펼쳐간다면 목표 성과는 차질없이 달성할 것이다”고 기대감을 밝혔다.

한편 QCELL에 대한 제품 정보는 라잇텍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잇텍 개요

㈜라잇텍은 2017년 1월에 설립된 웹 UI 솔루션 전문 개발 기업으로 ‘올바른 생각과 기술, 상식의 비즈니스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간다’는 설립 이념으로 국내 UI 솔루션의 발전 및 세계화에 일익을 담당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righttech.co.kr

연락처

라잇텍
마케팅부문
이한주 이사
02-2135-27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