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삼방시장, 제3회 어린이 사생대회 개최

뉴스 제공
핀연구소
2018-10-24 10:27
대구--(뉴스와이어)--김해 삼방시장이 27일(토) 10시부터 16시까지 제3회 어린이 사생대회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3회 어린이 사생대회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김해시가 주관하고 △김해삼방시장 상인회 △김해삼방시장 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에서 주최, ㈜핀연구소가 시행한다.

특히 이번 사생대회는 문화관광형시장으로 선정된 매력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소풍스토리’를 지니고 있는 김해삼방시장이 특성화시장으로 도약하는 행사인 만큼 귀추가 주목된다.

해당 행사는 유치부와 초등부 학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주제는 우리가 바라본 삼방시장을 동시부와 그림부중 선택하여 참가하면 된다. 참가를 희망하면 상인회로 사전접수가 가능하며 행사 당일에도 운영본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시상내역은 △경상남도교육감상 △지역구국회의원상 △김해시장상 △김해시의회의장상 △삼방시장상인회장상이며 시상수여는 다음 행사인 소풍축제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특별행사로는 마술쇼와 버블쇼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삼방시장 벳지와 함께 솜사탕, 뻥튀기, 팝콘 등 추억의 먹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강승묵 삼방시장 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장은 “사업단이 출범하고 처음 진행하는 행사인 만큼 많은 준비를 해왔다”며 “사생대회를 시작으로 사업단에서 추진하는 특성화 사업을 통해 우리시장이 명실상부한 문화관광형시장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안오영 삼방시장 상인회장은 “우리 삼방시장에서 벌서 3회째 사생대회를 진행한다. 그동안 지역의 초등학교와 유치원에서 사생대회에 대한 문의가 많이 들어왔었다”며 “이번 사생대회를 통해 지역어린이들이 전통시장과 더욱 친숙해 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방시장은 제3회 소풍축제가 11월 10일, 제1회 우리가족 소풍요리경연대회가 11월 17일, 제4회 김장축제가 12월 15일에 진행될 예정으로 보다 풍성한 행사로 고객들을 맞이한다.

웹사이트: http://pinlab.co.kr/

연락처

핀연구소
홍보사업부
박준민 과장
053-744-42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