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마 시스템즈, 아시아 태평양 및 북미 지역 영업팀 강화

뉴스 제공
Sigma Systems
2018-10-23 17:40
토론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 카탈로그 운영방식 소프트웨어 업체 시그마 시스템즈(Sigma Systems)가 아시아와 북미지역 영업팀에 이반 에반스(Ivan Evans)와 베를린 베데세(Berlin Bedesse)를 새로 영입해 사업을 확장한다.

주요 네트워크 정책 제어 솔루션 업체인 샌드바인(Sandvine)에 근무하던 이반 에반스는 시그마 시스템즈 아시아 태평양지역 영업담당 부사장으로 합류한다. 이반 에반스는 샌드바인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영업담당 수석 부사장으로서 그 회사를 이 지역 시장 선도기업으로 성장시키는데 기여했다. 그 이전에 그는 알카텔(Alcatel)과 뉴브리지 네트웍스(Newbridge Networks)에 15년 동안 영업부문의 여러 간부직에 근무하면서 상위 통신 서비스업체들과 협력했다.

IT(정보기술) 및 통신업계에서 25년간의 경력을 쌓은 베를린 베데세는 시그마 시스템즈로 옮기기 직전에 샌드바인에서 캐나다 상위 통신 서비스 업체들의 기업과 소비자 간의 거래(B2C)와 기업과 기업간 거래((B2B)의 주요 계정을 관리했다. 베데세는 그 이전에 오픈넷(Openet), 시스코(Cisco), 노텔(Nortel) 등에서 영업부문 간부직을 맡았다. 그는 시그마 시스템즈의 계정 담당 이사로서 회사의 본거지 시장인 캐나다에서 영업 성장 전략을 주도할 예정이다.

사이먼 머더랙(Simon Muderack) 시그마 시스템즈 총괄 부사장 겸 최고상업책임자(CCO)는 “시그마 시스템즈의 사업은 아시아 태평양과 북미시장 모두가 계속 강력한 가속도가 붙음에 따라 전세계적으로 확장되고 있다. 이반 에반스와 베를린 베데세는 모두 상위 통신 서비스 업체들의 계정을 관리한 광범위한 경험을 갖고 있기 때문에 그들이 우리 팀에 합류함으로써 기존 고객층을 지원하는 동시에 회사가 2019년으로 전진할 수 있게 한다. 에반스와 베데세를 시그마 시스템즈 팀에 영입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시그마 시스템즈 및 상을 수상한 회사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고 ‘넥스트 던 나우(Next Done Now)’를 구하려면 웹사이트(www.sigma-systems.comhttp://sigma-systems.com/ja/sigma-systems)를 방문하거나 이메일(info@sigma-systems.com)로 연락하면 된다.

시그마 시스템즈(Sigma Systems)(트위터 @SigmaSystems) 개요

시그마 시스템즈(Sigma Systems)는 통신, 미디어 및 하이테크 기업을 대상으로 카탈로그 운영방식의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세계 선도적 업체이다. 회사는 40개국 80여개 고객사에게 상을 수상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회사의 포트폴리오는 전사적 카탈로그, 환경설정 단가 견적서(Configure Price Quote, CPQ), 주문 관리 및 공급(Order Management and Provisioning) 소프트웨어 등 다양하다. 시그마 시스템즈는 민첩한 접근방식을 구사하여 자사의 B/OSS(사업 및 운영지원 시스템) 제품을 고객사에게 적용하고 있다.

시그마 시스템즈는 북미, 남미, 유럽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사무소를 보유하고 있으며 100여 개 국가에 기술 및 시스템 통합 파트너를 두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02200550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igma-systems.com

연락처

시그마 시스템즈(Sigma Systems)
댄 디스(Dan Deeth)
커뮤니케이션 수석부장
+1-519-404-3995

밀너 스트래티직 마케팅(Milner Strategic Marketing Ltd.)
클로이 퍼셀(Chloe Purcell)
+44 1473 633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