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프그룹, 세이프메탈 및 세이프데모 주력 위해 세이프크로나이트 사업부문 매각

뉴스 제공
The Safe Group
2018-10-23 21:00
제네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이프그룹(Safe Group)은 10월 18일 스위스의 지주회사 크로나이트(Cronite SA)와 모든 제조시설 및 영업사무소를 포함한 세이프크로나이트(Safe Cronite) 사업부문을 시클래드(Ciclad)가 주도하는 투자펀드와 제휴한 피에르 위트만(Pierre Wittmann)과 매니저들로 구성된 새로운 주주들에게 매각했다.

1983년부터 세이프그룹에 점진적으로 통합되어 온 세이프크로나이트 사업부는 고온 및 열 충격에 강한 내화성 강철 공구 및 부품을 설계하고 생산하는 세계적인 업체다. 세이프크로나이트는 2017년 매출 7400만유로를 달성했으며 약 8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회사는 프랑스, 잉글랜드, 독일, 중국, 인도, 멕시코에 7개의 공장을 운영 중이며 체코에 R & D 및 디자인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미국, 일본, 한국, 스웨덴 등에 위치한 영업사무소를 통해 자동차, 우주항공, 소각 및 철강 시장 내 2000개의 고객사를 상대한다.

이번 분리매각은 최근 재원을 강화한 주주들이 추진한 새로운 세이프그룹 전략 실행의 일환이다. 세이프그룹은 인수를 통해 개발을 가속화하고 글로벌 입지를 공고히 하기 위해 세이프메탈 및 세이프데모 사업분야에 주력하고 있다. 이 같은 조치는 신기술 혁신과 통합을 위한 4.0 프로그램을 보완해 세이프그룹이 고객들에게 혁신적인 산업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하이테크 공급업체로 자리잡을 수 있게 해준다.
제네바에 본사를 둔 세이프그룹은 2017년 2억8800만유로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3개 대륙 14개국에서 직원 3200명을 고용하고 있다.

현재 두 가지 사업부문의 주주이다:

· 세이프메탈은 일반도로용 트럭, 오프로드 및 토사운반 트럭, 철도, 풍차 시장의 장비 및 차량 제조사 및 사용자들을 위해 주강 부품을 공동 설계 및 생산하는 유수 업체다. 회사가 운영하는 7개의 공장은 연간 8만1000톤의 주강을 생산할 수 있다.

· 세이프데모는 8개 공장에서 에어백 커버 생산을 위해 140대의 사출 성형 프레스와 11개의 페인트 라인을 보유한 자동차 플라스틱 프리미엄 공급업체로 세계적으로 점유율이 35%에 달하며 다양한 장식부품 및 정밀기술 부품을 취급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02200581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safe-industry.com/

연락처

세이프 그룹(Safe Group)
뱅상 Vincent 소르크(Sorgues)
+33 6 07 05 70 16
vincent.sorgues@wrscons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