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마텍(Ksmartech)과 트러스토닉(Trustonic) 한 걸음 나아가 협력 관계 확대… iOS 및 Android 애플리케이션 보안 인증 추진

은행, 지불, 정부, 자동차와 기업 애플리케이션에서 증가하는 보안 모바일 인증에 대한 수요 충족

뉴스 제공
Trustonic
2018-10-23 09:55
케임브리지, 영국/서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스마트폰 및 태블릿의 핵심 응용 프로그램과 서비스 사용이 갈수록 많아지면서 보안성이 더 높은 애플리케이션 사용자 인증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한국 보안 및 인증 분야의 선도자인 Ksmartech은 모든 Android 및 iOS 기기에서 일회용 비밀번호(OTP) 서비스의 보안성을 보장할 수 있도록 Trustonic과 협력을 강화하였다.

Ksmartech의 디지털 인증 서비스는 Android 기기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하나카드도 이 서비스를 선택하여 고객의 정보 보안을 보호함으로써 은행 및 금융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에서 버튼만 누르면 안전한 일회용 비밀 번호가 생성된다. 새로운 OTP 솔루션은 또한 Trustonic Application Protection(TAP)을 결합하여 아이폰도 지원함으로써모든 소비자에게 보안 인증을 제공한다.

정순호 Ksmartech CEO는 “Trustonic은 우리의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는 유일한 보안 소프트웨어 공급자이며 Android 기기의 OTP 서비스 보안 확보 방면에서 커다란 성과를 거두었다. 따라서 지금은 두 회사 간의 협력 관계를 강화하여 개발자가 모든 사용자 단말기의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할 수 있게 해주는 적기이다. 하나의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DK)만 있으면 한국의 은행과 기업의 응용 프로그램 개발자는 고객이 마음에 들지 않는 하드웨어 자격 증명을 제거할 수 있으며 iOS 및 Android 애플리케이션에서 OTP를 보호할 수 있다. 우리는 많은 프로젝트에서 고객과 협력하고 있으며 올해 말까지 공식적으로 상용화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벤 케이드(Ben Cade) Trustonic CEO도 “우리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자에게 편리를 제공해서 모든 고객에게 보안성이 높은 애플리케이션을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Ksmartech과 협력하여 모바일 앱을 더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하게 하면서도 보안성을 높여가고 있다. 사용하는 기기나 운영 체제에 상관없이 모든 고객에게 동등하게 안전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며, 모든 애플리케이션 개발자는 단지 하나의 SDK만 사용하면 된다”고 덧붙였다.

TAP 솔루션은 개발자에게 하나의 SDK와 애플리케이션 인터페이스(API)를 제공하여 개발자들이 애플리케이션에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보안을 적용할 수 있도록 했다.

Trustonic과 Trustonic Application Protection(TAP)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어떻게 보호하는지에 대해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면 Trustonic 홈페이지(www.trustonic.com)를 방문하면 된다.

상세정보를 원하면 iseepr의 베키 리처드슨(Beckie Richardson)에게 이메일(beckie@iseepr.co.uk) 또는 전화(+44 0 113 350 1922)로 연락하면 된다.

트러스토닉(Trustonic) 개요

영국 트러스토닉(Trustonic)은 글로벌 스마트 기기의 보안 확보를 위해 힘쓰는 회사이고 모바일 및 IoT 개발자가 신뢰 체계를 구축하는 것을 추진함으로써 간단하고 빠르며 안전한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삼성, 비보(Vivo), 오포(OPPO), 샤오미, LG, 메이주(MEIZU), 그리고 지오니(Gionee)를 비롯해서 전세계 15억대 이상의 모바일 기기는 Trustonic 하드웨어의 보안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다. 동시에 Trustonic은 은행, 핀테크, 지불 공급자, 암호 화폐 플랫폼, 산업 및 자동차 제조업체, 이동통신사, 그리고 정부 부처의 핵심 응용 프로그램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며, 유명한 사용자로는 Symantec VIP, Samsung Knox, Samsung Pay, 알리페이와 위챗페이 등이 있다. 2012년에 ARM(반도체) 및 Gemalto(디지털 보안) 두 회사가 함께 협력과 투자를 통해 Trustonic을 설립하였다.

홈페이지: www.trustonic.com

케이스마텍(Ksmartech) 개요

케이스마텍(Ksmartech)은 유무선 서비스를 개발에 특화되어 있으며, 금융 기관과 통신사를 고객으로하는 SI프로젝트들에서 성공을 거두고 있다. 또한 이 회사는 근거리 무선 통신 분야의 연구 성과를 바탕으로한 장기 벤처사업도 가지고 있다. Ksmartech은 사람, 사물, IoT 단말기와 스마트 자동차간의 상호 연결에 필요한 모든 요소들의 보안 및 인증 등 분야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

웹사이트: http://www.trustonic.com

연락처

트러스토닉(Trustonic) 홍보대행
베키 리처드슨(Beckie Richardson)
beckie@iseepr.co.uk
+44 (0)113 350 1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