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헬스사이언스, 프로코사 글루코사민 미국 컨슈머랩 승인 획득

프로코사 글루코사민, 미국의 세계적인 소비자 연구기관 ‘컨슈머랩’의 승인 획득

프로코사 글루코사민, 식물성 글루코사민 함유로 관절과 연골 기능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 접목해 균형잡힌 포뮬라로 관절과 연골 건강에 필요한 영양소 제공

2018-10-23 09:3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세포 과학 뉴트리션 전문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홍긍화)는 자사 제품 ‘프로코사 글루코사민’이 미국의 소비자 연구기관 ‘컨슈머랩(ConsumerLab.com)’의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미국 소비자 연구기관 ‘컨슈머랩’은 건강기능식품을 평가하는 제3의 독립 평가기관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건강기능식품을 선정하여 제품의 품질, 순도, 라벨의 정확성 등 엄격한 테스트를 통해 결과를 공개한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프로코사 글루코사민’은 식물성 글루코사민이 함유돼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번 테스트에서 ‘프로코사 글루코사민’은 제품에 표기된 성분의 함량과 실제 제품의 함량이 정확하게 일치하며 관절, 연골 기능을 유연하게 유지하기 위해 필요로 하는 글루코사민의 요구량을 100% 포함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프로코사 글루코사민은 식물성 글루코사민 1500mg이 함유돼 연골세포의 생성을 촉진하고, 관절의 윤활작용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유사나의 독점 기술인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 접목을 통해 메리바®커큐민 성분인 심황추출물 등 부성분까지도 과학적으로 배합하여 균형잡힌 영양을 제공한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최고 마케팅 홍보 책임자 댄 마쿠가(Dan Macuga)는 “유사나의 제품들이 컨슈머랩과 같은 회사로부터 제품 인증을 받는 것은 소비자 신뢰를 유지하는데도 중요한 역할을 한다”며 “유사나 제품에 대한 제 3기관 컨슈머랩의 승인은 우리가 제품의 품질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밝혔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특히나 가을철에는 야외활동이 잦아지고, 기온이 떨어지면서 관절, 연골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에 제품력을 인증받은 유사나 프로코사 글루코사민으로 관절 및 연골 건강 유지에 종합적으로 도움을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프로코사 글루코사민을 포함하여 바이오메가, 비타민D, 코퀴논30, 마그네칼D, 비전엑스, 프로바이오틱 등 제품을 비롯, 다양한 유사나의 건강기능식품들이 컨슈머랩을 통해 최근 인증을 받은 바 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개요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유)는 1992년 설립된 글로벌 웰니스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한국 지사로, 국내에는 2003년 설립되었다. 기업 이름 USANA는 그리스어의 U(true or good)와 라틴어인 SANA(health)의 합성어로 ‘진정한 건강’을 의미한다. 대표 제품으로는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로 더욱 새로워진 건강기능식품 ‘NEW 헬스팩’과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뉴트리밀’, 스킨케어라인 ‘선세이’ 등 20여개의 다양한 건강관리 제품들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usana.com

연락처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서주희 대리
02-6933-46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