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크, 최고운영책임자에 금융업계 혁신가 해들리 스턴 임명

해들리 스턴, 블로크에 합류하기 전 피델리티 임원으로 금융 서비스 기업의 암호화화폐 및 블록체인 기술 인큐베이터 이끌어

뉴스 제공
Bloq, Inc.
2018-10-23 19:00
시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유수의 블록체인 기술기업 블로크(Bloq, Inc.)가 해들리 스턴(Hadley Stern)을 자사 최초의 최고운영책임자(COO)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스턴은 블로크가 새로 생겨나고 있는 블록체인 본연의 기업 및 네트워크 영역과 일반기업 모두를 대상으로 첨단 블록체인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는데 발맞춰 블로크의 다음 성장 단계를 이끌어갈 책임을 맡게 된다.

블로크 공동창업자이자 회장인 매튜 로스잭(Matthew Roszak)은 “해들리는 두려움을 모르는 혁신가로 탁월한 능력을 보여주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종래의 기업들과 암호화 화폐 세상 사이에 언뜻 봐도 알 수 있는 공유 부분이 한층 더 넓어지고 있다”며 “우리가 지속적이고 빠른 성장을 추구하고 있는데 따라 이에 걸맞은 역할을 수행하기에 해들리보다 더 나은 파트너는 결코 찾아볼 수 없다”고 덧붙였다.

블로크에 합류하기 전, 스턴은 7조달러가 넘는 자산을 관리하고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자산관리기업 중 하나인 피델리티 인베스트먼트(Fidelity Investments)에서 17년간 근무했고 가장 최근에는 피델리티의 혁신 연구소인 피델리티 랩스(Fidelity Labs) 내의 암호화 화폐 및 블록체인 인큐베이터를 이끌어왔다. 스턴이 이루어낸 여러 가지 업적 중 대표적인 것으로는 피델리티 최초의 아이폰 앱 개발을 주도하고 페이스북 및 트위터의 피델리티 계정 개설 책임을 맡은 것을 들 수 있다. 2001년 피델리티에 입사하기 전에는 레이저피시(Razorfish) 보스턴 사무소에서 사용자 경험(User Experience) 팀을 이끌었다.

스턴은 “블록체인과 토큰이 대세가 될 미래에 대비한 사업들을 적극적으로 준비하고 있는 업계 최고의 유능한 지도자와 개발자들을 많이 끌어들인 기업에 합류하게 되어 큰 자부심을 느낀다”며 “10년 넘게 쌓아온 나의 경험을 팀을 구성하고 혁신적인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는데 적용시켜 토큰 경제의 힘과 비전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스턴은 미디엄(Medium)에서 자신의 새로운 직책을 별도로 자세히 설명했다]

스턴은 오라일리 미디어 그룹(O’Reilly Media Group)을 통해 아이포드와 아이튠스 해크스(iPod and iTunes Hacks)라는 책을 저술했고 다양한 기술과 비즈니스 프로세스와 관련된 특허 16건을 보유하고 있다.

블로크(Bloq) 개요

블로크는 유수의 블록체인 기술기업으로 역량이 뛰어난 업계 선구자들이 모여 공동으로 설립했으며, 상호작용이 가능하고 탈집중화된 오픈 소스의 엔터프라이즈급 블록체인 솔루션 및 애플리케이션을 종합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또한 블로크엔터프라이즈(BloqEnterprise)를 통해 토큰화된 네트워크를 활용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인프라를 구축하고 블로크랩스(BloqLabs)를 통해 토큰화된 네트워크와 애플리케이션을 창출하는 다중 네트워크, 다중 체인 및 다중 토큰이 새로운 분야인 블록체인의 미래 상황이 될 것으로 확신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bloq.com) 참조 또는 트위터(@bloqinc) 팔로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885611&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loq.com

연락처

블로크(Bloq, Inc.)
필 고메스(Phil Gomes)
최고커뮤니케이션책임자
phil@bloq.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