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잇, 가을 맞이 에이수스 메인보드 구매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코잇
2018-10-23 09:00
서울--(뉴스와이어)--코잇(Coit, 대표이사 손창조)이 가을 시즌을 맞아 자사가 유통하는 에이수스(ASUS)의 인기모델 구매고객들에게 행운의 기회를 제공하는 메인보드 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탄탄한 기본기와 가격 대비 성능의 전형을 보여주는 ‘ASUS PRIME H310M-K 코잇’, 초고속 스토리지 규격으로 보다 높은 성능을 지향하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ASUS PRIME B360M-K 코잇’, 마지막으로 MMORPG와 FPS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고성능과 안정성으로 인기를 모으는 ‘ASUS PRIME B360M-A 코잇’ 등 세 가지 모델이 이번 가을 이벤트를 이끈다.

이들 세 가지 메인보드들은 에이수스의 기술력으로 실현된 세계 최고의 안정성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돋보이는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아날로그와 디지털 모두 향상된 오디오 기능, 최신 USB 규격으로 제공되는 환상적인 전송 속도, 효율적으로 튜닝된 바이오스로 실현된 극강의 퍼포먼스, 그 성능에 입각해 가능해진 ‘VR Ready’ 인증까지 다채로운 특장점들을 갖췄다.

코잇이 마련한 이벤트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31일까지, 앞서 살펴 본 세 가지 메인보드 ‘ASUS PRIME H310M-K 코잇’, ‘ASUS PRIME B360M-K 코잇’, ‘ASUS PRIME B360M-A 코잇’ 행사 제품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이 제공된다. 온라인 조립PC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코잇 개요

코잇은 인텔의 국내 공식 대리점으로서 Desktop CPU 및 Server CPU, EPSD, SSD 등 반도체 부품에 대한 국내공급을 안정적으로 하고 있으며 삼성전자 정보기기 대리점으로서 컴퓨터 및 주변기기 완제품 유통에서 강점을 보이고 있다. 국내는 물론 활발한 글로벌 마케팅을 통해 사업영역을 지속적으로 넓혀가고 있다. 가능성 있는 신기술에 대한 과감한 투자와 IT 관련 신기술에 대한 풍부한 마케팅 경험으로 국내외 IT 유통 사업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it.co.kr

연락처

코잇
영업팀
조원용 부장
02-716-73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