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플레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DACH지역 첫 번째 사무소 독일에 개설

뮌헨 사무소 통해 유럽 지역 사업 계속 확대

뉴스 제공
Cloudflare, Inc. 뉴욕증권거래소 NET
2018-10-22 15:35
뮌헨--(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인터넷 성능 및 보안 분야 선도기업인 클라우드플레어(Cloudflare)가 DACH지역(독일, 오스트리아, 스위스)의 첫 번째 사무소를 독일 뮌헨에 개설한다고 18일 발표했다.

뮌헨 사무소는 런던에 있는 유럽 본부 다음으로 유럽에 세우는 두 번째 조직으로서 회사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 고객 확보 및 신규 직원 채용 지원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클라우드플레어는 프랑크푸르트, 베를린, 함부르크, 뒤셀도르프, 뮌헨, 취리히, 비엔나 등 7개 도시에 진출함으로써 DACH지역 전역에 이미 그 네트워크가 널리 구축돼 있다. 클라우드플레어는 전세계 데이터 센터가 150개 이상 될 정도로 네트워크가 계속 확대됨에 따라 이 지역 사업을 더 확대할 계획이다.

매튜 프린스(Matthew Prince) 클라우드플레어 공동설립자 겸 최고경영자(CEO)는 “독일은 유럽의 최강 경제국가이고 명목 국내총생산(GDP)은 세계 4위이다. 클라우드플레어가 두 번째 유럽 사무소 위치로 기술 혁신과 사업의 허브인 뮌헨을 고려한 것은 당연한 선택으로 보인다”며 “뮌헨에 사무소를 개설함으로써 급성장하고 있는 DACH시장 고객들에게 더 가까이 갈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됐다”고 말했다.

클라우드플레어의 네트워크에는 1000만개 이상의 도메인이 있을 정도로 DACH지역 전역에 걸쳐 이미 많은 고객을 확보했다.

디르크 피비거(Dirk Fiebiger) 패슬러(Paessler AG) IT(정보기술) 팀 매니저는 “우리는 클라우드플레어가 사용하기 쉽고 즐거울 뿐 아니라 기능, 보안, 성능 면에서 우수한 가치를 제공하기 때문에 그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마이클 스트라우트(Michael Strout)딜리버리 히어로(Delivery Hero) 수석 보안 엔지니어는 “클라우드플레어는 전세계에 있는 우리의 많은 브랜드를 우수하게 로깅하고 보안을 민첩하게 관리하며 강력하게 중앙에서 관리할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클라우드플레어의 독일과 DACH지역 영업은 초대 DACH지역 총괄인 슈테판 헨케(Stefan Henke)가 감독하고 주도하게 된다.

슈테판 헨케 총괄은 “DACH지역은 디지털화를 늦게 시작했지만 현재 모든 부문에서 활기를 띠고 있어서 클라우드플레어의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엄청나게 많다”며 “클라우드플레어는 인터넷에 연결된 모든 것을 보호하고 가속화하며 최적화함은 물론 간선 네트워크(edge network) 제공 업체로서 컴퓨팅 기능을 공중 네트워크의 간선으로 전환할 수 있다”고 밝혔다.

클라우드플레어는 뮌헨 사무소 외에 샌프란시스코, 런던, 싱가포르, 텍사스주 오스틴, 일리노이주 섐페인, 뉴욕, 워싱턴DC에 이미 사무소를 두고 있다. 회사는 이들 모든 사무소의 엔지니어링, 영업, 마케팅 및 지원 팀 인원을 계속 증원하고 있다.

클라우드플레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자료 참조.

· 클라우드플에어 네트워크 맵(Cloudflare Network Map)

· DACH 지역 확장 관련자료 블로그(영어)

· DACH 지역 확장 관련자료 블로그(독일어)

클라우드플레어(Cloudflare) 개요

클라우드플레어(www.cloudflare.com / @cloudflare)는 더 나은 인터넷을 구축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현재 당사는 전체 인터넷 리퀘스트의 10%에 가까운 10조건 이상의 리퀘스트를 달마다 처리하는 세계적 수준의 네트워크를 구동 중이다. 클라우드플레어는 하드웨어 추가나 설치, 코드 변경 없이 모든 온라인 인터넷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고 가속화한다. 클라우드플레어가 구동하는 인터넷 자산은 모두 자사의 지능형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웹트래픽이 라우팅되고 있다. 이 지능형 글로벌 네트워크는 신규 사이트가 추가될 때마다 능력이 더욱 증대된다. 클라우드플레어는 세계경제포럼(World Economic Forum)으로부터 선구적 기술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또한 월스트리트저널로부터 2년 연속으로 최고 혁신 기업(네트워크 및 인터넷 기술 분야)으로 지정되었으며 Fast Company의 세계 50대 혁신 기업 명단에도 이름을 올렸다.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클라우드플레어는 텍사스주 오스틴, 일리노이주 샴페인, 뉴욕, 워싱턴 DC, 런던, 뮌헨, 싱가포르에서 지사를 운영 중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01800522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클라우드플에어 네트워크 맵: http://www.cloudflare.com/network/
DACH 지역 확장 관련자료 블로그: http://bit.ly/2CYvhzo

웹사이트: http://www.cloudflare.com

연락처

클라우드플레어(Cloudflare, Inc.)
다니엘라 발루루팔리(Daniella Vallurupalli)
press@cloudfla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