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법인네트워크, 인천 영종1동과 상호협력 업무 협약 체결

2018-10-22 12:00
인천--(뉴스와이어)--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이사장 권태일)가 인천 중구 영종1동(동장 안상현)과 19일 지역사회보호체계 구축 및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상호협력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측은 이번 업무 협약으로 사례관리 대상자 지원,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통한 위기가구 지원 등 기관 간 자원 공유, 정보 교류 및 긴밀한 협의를 통해 다양한 복지사업을 실시하여 지역 복지 증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 복지팀은 영종1동이 도시 개발과 함께 복지 수요가 증가하는 지역인 만큼 이번 협약을 통해 행복한 공동체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사회복지법인네트워크 개요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는 1994년에 설립되었으며 1997년부터 60세 이상의 저소득 무의탁 노인분들께 무료급식을 제공하고 있다.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한부모가정을 돕는 결연사업, 무료급식사업, 장애인 시설업무, 아동시설업무, 노인요양생활시설 업무 등 사회공헌 사업을 펼치고 있는 사회복지단체다. 아동보육시설-해피홈, 중증장애인거주시설-브솔시내, 보호시설-강화노인요양원, 복지시설-부천시오정노인복지관, 노인보호전문기관-경기서부노인보호전문기관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networks.or.kr/

연락처

사회복지법인네트워크
사업팀
조용국 차장
032-502-760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사회복지법인네트워크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