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와 이마하라, 새로운 비디오 시리즈 ‘IoT에 대한 모든 것’ 내놓아

뉴스 제공
Mouser Electronics Inc.
2018-10-22 11:20
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Inc.)와 셀레브리티 엔지니어인 그랜트 이마하라(Grant Imahara)가 새로운 비디오 ‘IoT에 대한 모든 것(All Things IoT)’을 출시했다고 17일 발표했다.

이 비디오는 마우저가 제작해온 ‘임파워링 이노베이션 투게더(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 프로그램의 최신작이다. ’IoT에 대한 모든 것' 시리즈는 마우저의 가치사슬 공급업체인 디지 인터내셔널(Digi International), 맥심 인테그레이티드(Maxim Integrated), 무라타(Murata), TE 커넥티비티(TE Connectivity) 등이 후원하고 있다.

이 새로운 비디오에서 이마하라와 마우저는 작은 스마트 주택에의 방문으로부터 시작해서 IoT에 근거한 삶의 복잡성을 보여주고 있다. 이 집에서 이마하라는 홈 오토메이션이 어떻게 작은 공간에서 편리함을 높여주는 동시에 에너지 비용을 절감해주는지를 설명한다. 이마하라는 그런 다음 전기회사가 스마트미터를 활용하는 사례에서 석유화학회사가 센서를 활용하여 미래의 정유공장을 만드는데 이르기까지 IoT가 어떻게 세상을 바꿀지에 대해 HPE IoT 이노베이션 랩 방문을 통해 알아보고 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대표 겸 CEO인 글렌 스미스(Glenn Smith)는 “IoT는 집안에서 거대한 도시공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환경과 우리가 상호작용하는 방식을 뒤바꿔놓을 잠재력을 갖고 있다. 이들 혁신적 기술들은 우리 삶을 더 편리하고 안락하게 만드는 동시에 다양한 방식으로 환경을 개선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마하라는 “IoT와 산업용 IoT는 개인과 기업들을 위해 시간과 비용을 크게 절약시켜줄 수 있는 획기적인 기술이다. 내가 보기엔 우리 아이들 세대에 가서 가정, 사무실, 도시 전체가 다 IoT로 연결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마우저의 임파워링 이노베이션 투게더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mouser.com/empowering-innovation 참조 또는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마우저 팔로우 한다. 새롭게 공개된 비디오는 https://youtu.be/tKxvycCR6lM 참조.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개요

버크셔 해서웨이 산하 기업인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자사의 제조업 파트너들을 통해서 전자제품 디자인 엔지니어링 업체 및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신제품 출시를 신속하게 실행하는 반도체 및 전자부품 공급 유통업체이다. 이 글로벌 유통회사의 웹사이트인 Mouser.com은 다양한 언어 및 통화로 제공되며 700여개의 제조업체들이 생산하는 500만개의 부품을 판매한다. 마우저는 최고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세계에 걸쳐 23개의 고객지원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텍사스주 댈러스 남부에 위치한 75만평방피트 넓이의 첨단 시설에서 220개국에 걸친 60만 고객들에게 부품을 배송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mouser.com 참조.

그랜트 이마하라(Grant Imahara)

그랜트 이마하라는 엔지니어들 사이에서 잘 알려져 있으며 자신의 엔지니어링 전문지식과 대중적인 어필을 겸비한 인물로서 TV 및 영화에 다수 출연했다. 그는 미스버스터(MythBusters)와 배틀봇(BattleBots) 프로그램에 출연한 것에 더해서 스타워즈의 R2-D2 로봇 제작에 참여하고 크레이그 퍼거슨의 레이트 레이트 쇼(The Late Late Show with Craig Ferguson)에 해골 로봇으로 나오는 제프 피터슨(Geoff Peterson)과 에너자이저 버니(Energizer Bunny) 제작 등에도 중요한 역할을 담당했다.

상표

Mouser와 Mouser Electronics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Inc.)의 등록상표이다. 이 보도자료에 언급된 다른 모든 제품, 로고, 회사명 등은 각 소유주의 상표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01700559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ouser.com

연락처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케빈 헤스(Kevin Hess)
+1 817-804-3833
마케팅 수석부사장
kevin.hess@mouser.com

언론 문의
켈리 드가모(Kelly DeGarmo)
+1 817-804-7764
커뮤니케이션/언론홍보 매니저
kelly.degarmo@mouser.com

프라임PR(PRIME|PR)
제니퍼 J.R. 구딩(Jennifer (J.R.) Gooding)
+1 512-477-7373
휴대전화: +1 310-927-1829
jgooding@prime-techpr.com